소상공인을 위한 단골 제작소 ‘올웨이즈’, 비엔비 기업경영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 질적 양적인 측면에서의 발전 기대
파레토 법칙은 마케팅 이론에서도 준용이 된다. ‘가게의 20%의 단골고객이 80%의 매출에 기여를 한다’는 말이 있다. 따라서 단골고객은 가게 운영에 가장 중요하다. 단골제작소를 표방하고 있는 올웨이즈 서비스는 단골고객을 왕중의 왕으로 모실 수 있는 서비스이다.
단골고객에게 쿠폰과 포인트를 발행할 수 있어 단골고객의 재방문과 입소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다. 올웨이즈(allways) 서비스는 단골가게와 단골손님을 연결시켜 주는 광고 및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가게 사장님이 단골고객에게 직접 광고 및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스템이다.
전국 아르바이트 모집도 실시하여 양적 확대도 진행하고 있다. 자격요건으로는 활동적이며 스마트폰을 갖고 있으면 누구나 환영한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하실 수 있는 아르바이트이며, 부업, 투잡으로도 가능한 일이다. 미성년자만 아니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다.
주로 allways를 소개하면 좋을 가게는 본인의 평소 생활 동선에 있기 때문에 의외로 어렵지 않다. 본인이 자주가는 식당, 네일샵, 커피숖, 옷가게 등 본인의 단골가게, 지역의 번화가 상점, 거주지 골목에 있는 가게 등이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보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다.
올웨이즈에서는 매출액의 50%를 아르바이트 한 사람에게 지급하여 특히 대학생들의 생활비 보탬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 보이며, 주부들의 부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allways.co.kr/board/notice/view/13/page/1) 을 참조하면 된다.
2012. 5월 기준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는 2,650만명이 넘었으며, 스마트 폰 사용자의 대중화는 오락과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실질적인 혜택이 있는 컨텐츠의 등장을 원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다이렉트애드㈜는 올웨이즈(allways) 서비스로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2011년 중소기업청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에 선정되었다.
홈페이지(www.allways.co.kr)에 방문하여 동영상 둘러보기 및 공지사항, FAQ 등을 보면 이해가 빠를 것이다.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llways’ 또는 ‘올웨이즈’로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브라우저에서 www.allways.co.kr로 사용할 수 있다.
소상공인의 단골제작소 ‘올웨이즈’를 통한 소상공인들의 도약을 기대해 본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llways1017
웹사이트: http://www.allways.co.kr
연락처
다이렉트애드주식회사
강성구 대표
070-4350-6500
010-7320-4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