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I, ‘슈퍼 스피드USB 3.0국제공인시험기관’ 승인

뉴스 제공
MCCI Corporation
2012-06-18 18:00
성남--(뉴스와이어)--USB 커넥티비티 소프트웨어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MCCI Corporation은 2012년 6월 11일 MCCI가 슈퍼 스피드 USB 3.0을 지원하는 여러 디바이스, 호스트 및 주변 장치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공식 지정되었다고 발표했다.

USB-IF(USB Implementers Forum)은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 지난 2000년부터 국제공인시험소를 제도를 운영해 왔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MCCI는 이 프로그램이 시작했을 때부터 공인시험기관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번에 슈퍼 스피드 USB3.0공인인증기관으로 선정되어 오늘날 가능한 모든 USB 제품 기술을 테스트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USB-IF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http://www.usb.org/developers/compliance/)은 여러 제조사들의 제품이 USB 표준에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방법을 제공했다. 디자인, 구현 및 상호 호환성 등으로 구성된 여러 테스트 항목을 통과하게 되면, 제조사들은 USB 인증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해당 제품은 USB-IF Integrators List에 포함되게 된다. 기업 고객들이나 첫 번째 계층의 리셀러들은 구매하려고 하는 제품의 품질은 확인하게 위해 USB-IF Integrators List를 참조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일반 고객들도 비슷한 방식으로 USB 인증로고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확인한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대부분의 USB 제품 구매 고객들은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이 USB-IF Integrators List에 포함되어 있는 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는 경험을 통해서 Integrators List에 포함된 제품이 실제 사용 시에 성능 및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여러 MCCI 고객들은 제품 검증의 필수적인 사항으로 USB-IF 인증시험을 요청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MCCI는 공인인증시험이외 다양한 USB 제품 및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공인인증시험기관 중에서도 특별한 회사이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다른 시험기관은 USB이외에도 여러 인증 테스트 중 단지 하나의 항목으로서 테스트를 제공하지만, MCCI는 USB 제품 개발자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패키지 서비스의 일환으로써 인증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MCCI는 xHCI USB 호스트 스택, 업계 최고 수준의 디바이스 스택 및 Catena1910 HSIC USB 분석기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MCCI의 기술은 이미 출시된10억대 이상의 제품에서 이용되고 있으며, MCCI엔지니어들은 USB의 물리적인 계층으로부터 어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 대해 전문가들이다”라고 강조했다.

MCCI의 제품 인증 테스트는 복잡하지 않다. 우선 고객들이 USB-IF에 등록하는 과정을 도와준다. 이후 고객은 테스트할 제품을 미국 뉴욕주 이타카에 위치한 MCCI 공인인증시험소로 보내게 된다. 테스트 중 MCCI 엔지니어들이 진행사항을 고객에게 알려주며 발견된 문제를 수정하기 위한 도움을 제공한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테스트 결과를 USB-IF에 제출하고 자세한 테스트 결과 보고서를 고객에게도 보내준다.

테스트 비용은 테스트할 제품의 종류 및 복잡성에 따라 다양하다. 단순한 USB3.0 장치일 경우 테스트 비용의 5,500달러부터 시작된다.

MCCI Corporation 개요
MCCI는 PC및 포터블 디바이스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의 선도적인 개발 회사로서, USB 테스트 장비 및 USB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xHCI, OTG, NCM, MBIM, MirrorLink와 같은 펌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휴대폰, PDA, PC 및 다른 컴퓨터 디바이스의 OEM/OEM 제조사를 위한 MTP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약 10억대 이상의 디바이스에 MCCI 기술이 이용되고 있다. MCCI 테스트 장비는 HSIC USB, MIPI-HSI, MirrorLink와 같은 임베디드 모바일 통신 표준을 지원한다. MCCI 전문가들은 전세계 기술 표준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MCCI는 미국 뉴욕 이타카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 한국 그리고 일본에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i.com

연락처

MCCI Korea
김준근 차장
031-712-7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