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능력개발원, 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 & 세계독서치료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내일능력개발원
2012-06-19 08:33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내일능력개발원이 사단법인 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 & 세계독서치료학회와 손을 잡고 교육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상호 보유한 인프라 제공 및 공동마케팅에 적극 협조하기로 내일능력개발원 본원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교육에 따른 업무 협력 분야를 정하고 최고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다짐 하였으며, (사)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 & (사)세계독서치료학회는 (주) 내일능력개발원이 대학원 대학으로 발전하기 위해 타 대학과의 MOU체결 및 당원 내 대학원 대학 강좌 개설을 하여 상호 윈윈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사)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 & (사)세계독서치료학회와 (주)내일능력개발원은 민간자격증 공동 신청 및 당원내 강좌 개설을 통해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시험 장소로 내일능력개발원의 우선 활용을 통해 관련 강좌 수강생에게 편익을 도모하기로 했다.

이날 양 기관은 협약의 성실한 이행을 위해 각 기관의 제반 사항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상대방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 하였으며, 이 협약에 의해 교육 사업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내일능력개발원 개요
내일능력개발원은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인사, 교육, 노무, 경영 컨설팅과 기업교육 컨설팅, 재직자 및 실업자 교육, 정부위탁사업으로써 취업성공패키지와 청년인턴 사전직무교육, 성북여성새로일하기센터, 청소년 집단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는 평생교육학원이다.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퇴직자의 인생 이모작 지원 프로그램 개발을 토대로 서울 강북지역의 핵심 취업지원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job.re.kr

연락처

내일능력개발원
경영지원팀
변석호 이사
02-3292-0101, 010-2217-7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