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중동·아프리카시장의 판매경쟁력 강화를 위한 책임자로 Anas Nowarah 씨 선임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06-21 13:13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중동과 아프리카의 판매, Technical Service, 마케팅 담당으로 Anas Nowarah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하였다.

이로써 Anas씨는 성장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이 지역시장에 송원의 제품 공급 및 Technical Service를 담당하게 될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은 성능향상, 생산성증대 그리고, 부가가치제고등의 이점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송원의 다양한 제품군 중 최근 생산규모의 확장으로 원활한 제품 공급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제품인 Songnox® OPS (One Pack Systems)는 과립형상으로 성상이 균질하다는 이점을 제공하며, 다양한 기후조건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2011년 12월, 송원은 유럽의 가장 큰 OPS제조사 중 하나인 독일의 ATG사를 인수하였다. 송원은 아부다비와 바레인에 OPS제조와 판매를 위한 J/V설립을 이미 발표한 바 있다. 첫 공장의 가동은 2013년 중으로 예정되어있고, 이어 두번째 공장은 2014년에 가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두 공장의 초기 생산능력은 7’500톤이 될 것이다.

중동 및 아프리카의 지역 담당 임원인 Peter Flemming씨는 “ Anas씨를 선임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 지역에서 열가소성 수지의 생산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이는 좀 더 다양한 첨가제의 수요 증대로 이어질 것입니다. 고객들이 선택하고, 함께하고 싶은 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송원에게는 그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Anas씨는 다양한 경험을 지니고 있고, 우리는 앞으로 그가 우리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들의 수준높은 요구에 보다 나은 대응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고 밝혔다.

Anas씨는 요르단의 Amman대학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하였고, 지난 12년간 화학산업계에서 기술 및 생산을 아우르는 다양한 업무경험을 쌓았다. 최근에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Gulf Stabilizer Industries에서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을 역임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산업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