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샵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 오픈 기념 파격적인 이벤트 실시

- 안양 범계점, 9만원짜리 매니큐어 시술을 2만원에

- 홍대 본점, 헤어샵이 클럽으로 변신한다

- 즐거운 헤어샵 바이미가의 6월 이벤트

뉴스 제공
바이미가
2012-06-21 14:32
서울, 안양--(뉴스와이어)--헤어샵 바이미가가 9번째 매장인 안양 범계점의 오픈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25일부터 안양 범계점에 방문하면 헤어 매니큐어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니큐어는 모발 표면에 코팅막을 생성하여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막아주는 시술이다. 생머리에는 부스스함을 정리해주고 윤기를 부여하며, 웨이브 머리에는 보다 단정하고 깔끔한 컬을 만들어 준다. 바이미가에서 판매되던 매니큐어의 원 시술 가격이 9만 원대임을 감안할 때 여름을 맞이하여 헤어 변신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미가는 이전 분당점과 명동점의 오픈 이벤트 때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6월 20일 새롭게 문을 연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은 4호선 범계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고객에게 바이미가 머천다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바이미가는 홍대의 지역성을 반영한 ‘클럽데이 이벤트: Friday Night Fever’를 홍대 본점에서 6월 29일 금요일에 개최한다. 이 날은 특별히 매장을 클럽 분위기로 꾸미고 헤어 디자이너들도 클럽 의상으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DJ 짱가와 DJ MIAUU가 초청되어 디제잉도 펼친다. 바이미가 홍대 본점은 홍익대학교 정문 부근에 위치해 있어 클럽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 헤어샵에서 홍대 클럽 분위기를 즐기는 색다른 체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바이미가는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는 캠페인 ‘I LOVE BYMIGA’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내에서도 고객 건의 사항이나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Entertainment Style Shop)’ 바이미가(대표 박희철, 신동환 www.bymiga.co.kr)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동종업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헤어샵이다. 500여 가지의 헤어스타일 콘텐츠와 카페 같은 매장 분위기 등으로 헤어샵에 그치지 않은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실제 사용 중인 헤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터치바이미가(대표 신동국 www.touchbymiga.co.kr)를 함께 운영한다. 헤어 시술 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각각의 스타일링 팁도 제품별로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다.

바이미가 개요
바이미가는 온라인 점유율 1위(랭키닷컴인증 - www.rankey.com) 온라인 헤어숍으로서, 홈페이지(www.bymiga.co.kr)를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예약 판매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을 표방하는 만큼 콘서트, 연극, 영화 등의 문화에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 홍대에 본점과 프리미엄 샵인 그린라벨, 강남점, 명동점, 분당점, 수원점, 인계점, 일산점, 안양범계점 등의 9개의 매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ymiga.co.kr

연락처

바이미가
마케팅팀
홍소희 팀장
02-322-7657, 010-2808-0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