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을 올려주는 피요르드의 리클라이너 ‘520 알파’

- 520 알파, 인체공학시스템으로 설계되어 탁월한 착석감 제공

- ‘신사의 품격’ 속 변호사 윤이처럼 품격을 찾는 전문직 남성에 인기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6-25 10:19
서울--(뉴스와이어)--주말마다 상종가를 기록하며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 중인 드라마, 신사의 품격. 90년대 시대를 풍미하던 장동건, 김민종 투톱의 안방 드라마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연일 화제가 되던 신사의 품격은 드라마 시작 후에는 40대 미중년 4인방의 첫사랑처럼 두근거리는 달달한 러브스토리로 20~40대 여심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또래 남성들까지 주말에 TV 앞으로 끌여들였다.

40대에 접어들어서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성공적인 삶을 누리는 남주인공 4인방의 화려한 싱글 라이프는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의 로망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김민종이 연기하는 변호사 윤이 또한 성공한 전문직 꽃중년이다. 그의 방은 점잖고 매너있는 전문직 남성의 매력이 물씬 풍긴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윤이가 방에 들어와 멋지게 가방을 올려놓은, 그의 방 한 가운데 놓인 1인 소파는 국내에서는 노르딕 리클라이너 브랜드로 알려진 피요르드의 제품이다. 520 알파는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중에서도 몸의 움직임에 잘 반응하도록 인체공학시스템으로 설계되어 탁월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목지지대의 각도와 길이의 조절도 간편하여, 편안함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알파 옆을 장식한 독일산 비치우드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디자인의 매거진 홀더 또한 피요르드의 것이다. 이같이 꾸며진 윤이 방을 보면, 리클라이너에 앉아 독서를 하며 여가를 즐길 것 같은 점잖은 극중 윤이의 성격을 쉽게 그려볼 수 있다.

한편, 피요르드 제품은 형우모드(대표이사 조재우)를 통해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압구정본점 및 전국 백화점 및 직영점을 통하여 피요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피요르드 압구정본점 문의: 02-542-2544
피요르드 홈페이지: www.thefjords.co.kr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피요르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thefjords
피요르드 홈페이지: http://www.thefjords.co.kr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김영혜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