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과 음경’ 생식기 관련 수술, 부가가치세 붙나

- 세테크 금융보험의 파트너, 월간 택슈랑스 7월호 발간

2012-06-25 10:21
서울--(뉴스와이어)--7월의 한낮, 뙤약볕을 피해서 도시를 탈출하고 싶은 유혹이 크다. 벌써부터 크루즈에 몸을 싣는 도시인들이 늘어간다. 잠시 한국 땅을 벗어나 심호흡을 고른다면 더 넓은 비전 아래 발을 담글 것만 같다. 하지만 쉼도 전진이고 보면 정신만은 깨어있어야 하기에 캐리어 한 켠 안쪽에 주섬주섬 다이어리와 몇 권의 책을 챙기는 것도 잊지 않는다.

먼저 택슈랑스가 주로 다루고 있는 이 달의 세무회계 · 정보 편에는 ‘쌍커풀, 코성형, 유방확대축소, 주름살제거, 지방흡인술’ 등 5대 성형수술 10% 부가가치세 과세는 2011년 7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반면 여성과 남성 생식기와 관련한 ‘질과 음경’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의료보건용역으로 면세되어 부가세가 붙지 않는다는 내용이다. TFR 재무전문가 입문서 편에는 세금이 보험마케팅의 포인트이니 세금에 민감한 층을 발굴하거나, 부자들의 세금에 대한 태도를 읽거나 파악된 정보로 고객 니즈에 맞는 전략을 펴야 한다는 것을 추천한다.

손기영의 종합재무설계 편에는 부자들의 보험 재테크에 대한 내용으로는 변액종신보험을 통한 자산관리, 40대 중반 병원장의 사례를 통해 본 절세 플랜과 유동자산 마련, 평생 누리는 종신보험의 매력으로 장기적인 안목을 통한 투자수익률 극대화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한국경영원의 사회보험 돋보기 편에는 사업주와 근로자 모두에게 희망을 여는 2012년 사회보험 가입확대 사업에 대한 것으로 가입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한 친절한 안내가 소개된다. 신방수의 세금생활백서 편에는 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똑똑한 절세 안내로 내 소득에 붙는 세금과 어떤 소득에 대해 얼마의 세금을 떼는지가 상세하게 실린다.

김헌 골프 칼럼 편에는안일 安逸에 빠지는 순간 골프가 무너진다는 제목으로 군자는 무일無逸에 처해야 하며 먼저 노동의 즐거움을 알고 그 다음에 편안함을 취해야 한다는 내용이다. 동아회원권거래소와 함께하는 골프레슨 편에는 ‘오픈 또는 닫힌 클럽페이스를 위한 샷’으로 웨지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특징들은 환상적이라는 것이다. 마스터스 골프클럽편에는 강남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하는 가족 같은 휴식처 천연 휴양림에 둘러싸인 시그너스 컨트리클럽이 소개된다.

CEO 인터뷰 편에는 ‘아플 수도 없는 마흔이다’의 저자 이의수 남성사회문화연구소 소장으로부터 마흔 세대가 왜 아플 수도 없는지 현주소를 진단한다. 여행 편에는 멕시코에 위치한 미국과 캐나다인이 주로 찾는 꿈의 휴양지 카리브해 칸쿤이 소개된다. 월간 택슈랑스 본문 편에는 ‘이성과 감성의 균형이 필요하다’, ‘보이지 않는 곳’, ‘즐거움이 약이다’, ‘오관게와 사찰음식의 상품화’, ‘풍뎅이 한 마리’, ‘중국의 화장실’, ‘세계공정무역의 날’, ‘어린 위로자’, ‘돈을 벌려면 먼저 그릇을 키워야 한다’ 등 유익한 내용이 실린다.

모두 어딘가로 떠나는 7월, 비움으로써 더 많은 것을 채울 것을 기대하며 짐을 싼다. 택슈랑스 7월호에 담긴 내용은 지난한 길을 갈 때 혼자가 아니라는 자그마한 위로를 던져줄 것이다. 무소의 뿔처럼 자신의 길을 뚜벅 걷는 전문가들에게 한 권의 택슈랑스를 권한다. 무념의 상태 7월 모두에게 건승을 기원한다.

로스차일드코리아인베스트 개요
택슈랑스는 ‘세테크 금융보험의 파트너’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세금(Tax)과 보험(Assurance)을 결합한 금융용어이다. 택슈랑스 그룹의 TFR(Tax &Financial Representative)재무전문가는 보험상품 중 세테크 금융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무전문가이다. 현재 (주)로스차일드코리아인베스트와 김영록 세무사는 택슈랑스 관련 금융보험,재무상담,출판저작,교육 등 국내특허권이 있으며, 최근 금융상담업 금융재무설계업 등으로 일본특허가 완료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taxurance.kr

연락처

주식회사 로스차일드코리아인베스트
택슈랑스사업부 출판사업부/정기간행물사업부
조성은 팀장
02-558-8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