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용센터, 직업훈련 탐방 프로그램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고용센터는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참여 희망자를 위한 직업훈련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직업훈련 탐방 프로그램은 훈련 참여 희망자에게 심층적인 직업탐색과 다양한 훈련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서울고용센터와 서울 관내 6개 고용센터에서 6.25(월)부터 7.20(금)까지 28회에 걸쳐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훈련수요나 구인수요가 많은 7개 직종을 대상으로, 해당 분야의 현장전문가가 직접 훈련직종 내용, 관심사항, 취업전망 등 생생한 정보를, 고용센터 담당자가 내일배움카드의 성공적 활용법 등을 강의한다.

※ 회계 및 경리사무, 정보통신(IT), 직업상담사, 웹디자인, 보일러·냉동기계, 이미용 및 관련 서비스, 음식서비스 관련 직종

직업훈련 탐방 프로그램은 훈련과정을 잘못 선택함에 따른 시간· 예산 낭비 등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특강으로써 관심 있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권오일 서울고용센터 소장은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직업훈련 탐방 프로그램이 훈련 참여 희망자에게 훈련과정에 대한 각종 정보를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제공하여 훈련 후 취업성공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개요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서울특별시 지역을 관할하는 고용노동 분야 특별 행정기관으로서 사람과 일을 이어주는 고용센터와 근로자를 보호하고 노사간의 협력을 지원하는 근로개선·산재예방지도 분야를 중심으로 다음과 같은 업무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eoul.molab.go.kr

연락처

서울고용청
직업능력개발과
주무관 이은경
02-2004-79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