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미가, 헤어 매니큐어 할인 이벤트 실시…서비스 개선 위한 평가단 모집

- 전국 헤어샵 점유율 1위 헤어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 오픈

뉴스 제공
바이미가
2012-06-28 11:31
서울/안양--(뉴스와이어)--헤어샵 바이미가가 9번째 매장인 안양 범계점의 오픈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25일부터 7월 9일까지 안양 범계점에 방문하면 헤어 매니큐어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니큐어는 모발 표면에 코팅막을 생성하여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막아주는 시술이다. 생머리에는 부스스함을 정리해주고 윤기를 부여하며, 웨이브 머리에는 보다 단정하고 깔끔한 컬을 만들어 준다. 바이미가에서 판매되던 매니큐어의 원 시술 가격이 9만 원대임을 감안할 때 여름을 맞이하여 헤어 변신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미가는 이전 분당점과 명동점의 오픈 이벤트 때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또한 바이미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안양 범계점의 평가단을 모집하고 있는 중이다. 7월 13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하는 고객 30명을 선별하여 안양 범계점에서 헤어 시술을 받을 기회를 준다. 선정된 평가단은 헤어 시술을 받고 그에 따른 객관적인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자유롭게 개재한다. 이는 서비스 개선과 매장 환경의 재점검을 위해 시행 중인 바이미가의 캠페인 ‘I LOVE BYMIGA’의 일환이기도 하다. 6월 20일 새롭게 문을 연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은 4호선 범계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고객에게 바이미가 머천다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Entertainment Style Shop)’ 바이미가(대표 박희철, 신동환 www.bymiga.co.kr)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동종업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헤어샵이다. 500여 가지의 헤어스타일 콘텐츠와 카페 같은 매장 분위기 등으로 헤어샵에 그치지 않은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실제 사용 중인 헤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터치바이미가(대표 신동국 www.touchbymiga.co.kr)를 함께 운영한다. 헤어 시술 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각각의 스타일링 팁도 제품별로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다.

바이미가 개요
바이미가는 온라인 점유율 1위(랭키닷컴인증 - www.rankey.com) 온라인 헤어숍으로서, 홈페이지(www.bymiga.co.kr)를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예약 판매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을 표방하는 만큼 콘서트, 연극, 영화 등의 문화에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 홍대에 본점과 프리미엄 샵인 그린라벨, 강남점, 명동점, 분당점, 수원점, 인계점, 일산점, 안양범계점 등의 9개의 매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ymiga.co.kr

연락처

바이미가
마케팅팀
홍소희 팀장
02-322-7657, 010-2808-0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