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 공식 홈페이지 정식 오픈

- 음악과 미술,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

- 두 번의 전시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후 본격적인 소통의 장 마련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2-07-09 09:00
서울--(뉴스와이어)--홍대에 위치한 문화예술콘텐츠업체 (주)아트페이는 지난 2일 공식 홈페이지(www.artpay.kr)를 정식 오픈했다. 그동안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아트페이를 만날 수 있어 아쉬워했던 많은 이들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이다.

아트페이 홈페이지에서는 신진예술가의 음원, 이미지, 동영상 포트폴리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구매까지 논스톱으로 가능하다. 미술, 음악, 패션 등 모든 예술 분야를 다룰 예정으로, 신선한 예술콘텐츠에 목마른 수요자들의 즐겨찾기 1순위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아트페이는 지난 6월 29~30일 양일간 홍대 ‘요기가 표현 갤러리’에서 두 번째 기획 <1,3 PROJECT>를 진행했다. 주목받는 신인작가 3인(강희영, 유진숙, 조성배)의 작품과, 실력파 어쿠스틱밴드 ‘빨간의자(수경, 최정호, 강주은, 이보경)’의 공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궂은 날씨에도 갤러리를 찾은 많은 관객들은, 한 공간 안에서 전시와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는 것에 큰 만족을 표했다.

아트페이 아트디렉터 소동호팀장은 “미술과 음악, 나아가 예술 전 분야의 경계를 허물어, 대중에게 문화예술이 보다 친근하게 다가갔으면 한다”면서 “7,8월 말에 있을 전시공연은 더 알차게 꾸밀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아트페이는 요기가 표현 갤러리에서, 오는 25~28일(수~토요일) 4일간 세 번째 프로젝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후기와 영상은 아트페이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