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과목 개편에 따른 2013년 EBS 9, 7급 에듀스파 기본서 출간

뉴스 제공
박문각
2012-07-11 09:20
서울--(뉴스와이어)--PMG 교육 그룹 도서출판 박문각이 최근 2013년 9급 과목 개편에 따른 에듀스파 9, 7급 EBS 기본서를 출간했다.

새롭게 출간된 에듀스파 기본서 시리즈는 2013년 대비 EBS 공무원수험 방송 강의 교재로도 사용된다. 오는 11월 5일 EBS 플러스 2TV 채널을 통해 첫 방송이 시작되며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 사회, 수학 등 각 10편씩 방송될 예정이다.

‘2013 EBS 9, 7급 에듀스파 기본서’는 정채영 필국어를 비롯해, 손재석 손끝영어, 선우빈 선우한국사, 김진영 멘토행정법, 신용한 compass 행정학, 황남기 신용한 황신공 사회 등으로, 남부행정 베스트 강사들의 오랜 강의 경험에서 우러난 단기합격 노하우를 담아냈다.

특히, 에듀스파 기본서 시리즈는 2012년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의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해 수험생들이 최신 출제경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어, 행정법, 행정학 등도 새롭게 바뀐 표준어나 각종 개정법 등 최신 수험정보도 수록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2013 EBS 9, 7급 에듀스파 정채영 필국어의 경우 국어생활, 비문학, 문학으로 나누어 세권으로 분권했으며, 2012년 바뀐 표준 언어 예절 및 2011년 최신 표준어 등도 추가했다. 또한 손재석 손끝영어는 문법&독해와 보카&영숙어로 분권하고, 유형별 문제 분석 및 최근 출제경향에 따른 시사적 지문을 심층 분석했다.

선우빈 선우한국사는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헷갈리는 지문과 시험에 잘 나오는 지문을 문제로 구성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김진영 멘토행정법총론은 이론과 관련된 판례를 요약했으며, 2012년 5월까지 선고된 최신 대법원 판례를 반영했다. 이 밖에 신용한 compass 행정학에서는 편별 장별 핵심 포인트를 맵핑화 하여 단원별 내용 분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기본서를 교재로 하는 각 과목별 최신 동영상강의와 해당 기본서는 현재 에듀스파(주)의 공무원 수험 전문사이트 고시스파(www.gosispa.com)에서 오는 7월 26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강의와 교재를 동시 구매할 경우 강의는 30%, 교재는 40% 할인된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