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카페 라떼킹, 동물사랑 실천 앞장선다

- 반려동물 출입, 길고양이에게 사료와 물 제공

- 매장별 모금활동 통해 동물사랑실천협회 기금전달

뉴스 제공
라떼킹
2012-07-11 11:03
서울--(뉴스와이어)--펫 프렌들리(Pet Friendly) 카페로 유명한 라떼킹(Latte King)이 동물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애견 카페, 고양이 카페 등이 늘어나고 있지만 도심 한복판에서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곳은 아직 제한적이다. 하지만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카페 라떼킹은 몇 가지 에티켓을 준수한다면 반려동물의 출입을 전면 허용하고 있으며, 매장 환경에 따라 길고양이에게 사료와 물을 제공하고 있다.

라떼킹은 동물보호에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동물사랑실천협회(www.fromcare.org)의 활동을 돕고,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한 내용의 디자인 컵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음료를 제공하며 동물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달 2일에는 매장의 모금을 합쳐 동물사랑실천협회에 전달했다. 라떼킹은 디자인 컵을 모금함으로 활용하여 2011년부터 매장에 동물사랑실천협회 모금함을 설치하고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금을 실천해 왔다.

라떼킹 김태준 대표는 “이번에 전달된 금액은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동물보호 활동을 위해 사용될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이며 더욱 활발한 캠페인 전개를 통하여 펫 프렌들리 카페로서 동물 사랑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완견 출입이 가능하며, 독특하고 다양한 1,000여 가지의 컵, 매월 톡톡튀는 이벤트로 유명한 라떼킹은 카페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메트로 주요 역사내 가맹점 개설에 관한 내용을 주제로 진행되며, 이달 11일, 25일 수요일 오후 7시, 18일 오후 2시 3회에 걸쳐 개최된다. 설명회 참석은 무료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신청은 라떼킹 홈페이지(www.latteking.co.kr) 또는 전화(02-548-0976)으로 하면 된다.

라떼킹 개요
좋은 커피가 밥값보다 비쌀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커피매니아들이 만들어가는 라떼킹입니다. 라떼킹은 가벼우면서도 진지합니다. 라떼킹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을 바꿔보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atteking.co.kr

연락처

라떼킹 By BLUEBEAN COFFEE COMPANY
임채광 팀장
02-548-0976, 010-8958-2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