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한여름 더위 피해 떠나는 시원한 골프여행 선보여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2-07-11 15:05
서울--(뉴스와이어)--베트남 중부의 해발 1,500m 고원지대에 자리 잡은 달랏은 베트남의 유서 깊은 휴양지이다. ‘작은 파리’, ‘영원한 봄의 도시’로 불리는 달랏은 일 년 내내 시원하고 상쾌한 산악 기후이다. 그 곳에 좋은 퀼리티의 리조트와 최고급 골프장이 있다.

달랏 팰리스 골프 클럽(Dalat Palace Golf Club)은 7,000야드가 넘는 18홀 코스, 해발 1,500m에 위치해 연중 21~24도의 초봄 날씨를 유지한다. 언덕 위에서 쑤안 후옹 호수를 내려다보도록 설계된 자연친화적 코스이다.

1922년에 만들어진 골프장으로 베트남 왕조의 마지막 황제 바오다이의 개인 골프장으로 시작했다. 미국의 골프잡지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베트남 1위의 골프장이다.

처음투어(www.cheomtour.com)는 3박4일, 6박7일의 달랏 팰리스 골프클럽 무제한 라운드 상품을 선보였다. 그린피와 캐디피를 포함해 제한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한여름 더위를 피해 베트남 달랏으로 상쾌하고 시원한 골프 여행을 떠나 보자.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