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교육, LG유플러스와 화상영어 제휴 사업 MOU 체결

- SDA삼육어학원 화상영어 콘텐츠, LG유플러스에 제공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2-07-12 08:37
서울--(뉴스와이어)--SDA교육은 LG유플러스와 화상영어 제휴 사업에 대한 MOU를 맺게 되었다. LTE 기반의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원어민회화를 다음 달 초부터 제공한다. LTE 원어민회화 서비스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어학 콘텐츠가 제공되며 언제든지 복습이 가능한 수업 녹화기능, 폰, Pad,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n-스크린 등 차별화 된 기능이 선보일 예정이다.

SDA교육은 이번 MOU를 통해 영어와 일본어를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간 SDA삼육어학원(www.sda.co.kr)에서 검증된 You too can speak English와 Hi English 과정 그리고 주니어(www.sdajunior.com)의 경우 NEAT 말하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특별 과정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제휴사들과 협의를 통해 기존 상품대비 20~40%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면서 청소년들에게 추가 할인을 해줄 방안을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LTE 기반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7월 12일부터 사전 예약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8월 9일에 본격적인 서비스 오픈에 들어간다. B2B 마케팅 담당인 박내현 팀장은 “앞으로 LG유플러스와 MOU를 통해 매출 증대와 다양한 마케팅 채널 확보, 확대된 화상센터 운영을 통한 제2, 3의 사업 모델(말하기, 쓰기 첨삭, VOD 서비스 등)을 구상할 수 있게 될” 것이라 했다.

SDA교육은 연내 1000만 명 사용자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는 LTE 통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본 사업을 통해 SDA삼육어학원의 기존 고객들 뿐 아니라, 새로운 시장과 고객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1577-3605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http://www.sdajunior.com
http://www.sdamytutor.com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