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비타민 솔라레이, 국내 판매 본격화

-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롯데마트, 이마트 진출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는 이미 프리미엄 수입 비타민으로 자리 매김한 솔가(Solgar)와 더불어 미국 내 유기농전문매장, 건강전문매장에서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각광 받고 있는 또 하나의 비타민 브랜드를 꼽는다면, 허브비타민 솔라레이(Solaray)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이다.

솔라레이를 국내 수입 유통하는 비타팝스는 현대, 롯데,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롯데마트, 이마트는 물론 최근 오픈하는 신세계 드럭스토어 분스 및 신세계 SSG 푸드 마켓 청담점과 마린점까지 취급점을 대폭 확대했다.

글로벌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에 제안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주요 15품목에 대해 시험적으로 가격인하를 단행하고, 본격적인 판매망 확보에 나선 것이다.

솔라레이의 리더 제임스 셀렌더(James Selander)는 “많은 고객들이 ‘솔라레이’ 브랜드 로고에 쓰이는 ‘레인보우’의 의미를 묻곤 합니다. 무지개는 폭풍우 후에 찾아오는 치유와 회복을 상징합니다. 매일 솔라레이를 섭취하는 10살 소녀 마데레나(Maddalena)가 오래전 직접 그려준 그림을 간직 하듯이 솔라레이의 철학을 지켜 나가고 싶습니다”라고 밝힐 정도로 고객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각별하다

‘폭풍우 후에 찾아오는 치유와 회복’을 상징한다는 솔라레이의 레인보우 심벌은 특히, 어린이들에게 친근해 “칠드런스 츄어블 멀티비타민”의 판매가 매우 좋은 편이다.

국내에서는 어린이/남/여/실버 등 연령 및 성별로 세분화된 종합비타민 라인을 핵심으로 30여종의 차별화된 비타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1973년 미국 허브원료 연구 선구자인 Jim Beck에 의해 설립된 허브 비타민 ‘솔라레이’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뉴트라슈티컬(NUTR)의 고가 메인브랜드로 자연허브원료를 바탕으로 고품질, 고효율 자연 허브 비타민을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taminplaza.co.kr

연락처

비타팝스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