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양궁부, 한국대학양궁오픈선수권대회서 금5, 은3, 동3 획득
7월 5일부터 오늘(7월 8일)까지 순천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8회 한국대학양궁 오픈선수권대회에서 한일장신대는 모두 금메달5, 은메달 3, 동메달 3개를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일장신대는 리커브부문 단체전에서 이철수(생명과학부 4학년), 한병희(생명과학부 4학년), 장진호(인문사회과학부 2학년), 김동규(인문사회과학부 1학년) 선수가 출전해 3위를 차지했다.
반면 국내대학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컴파운드부문에서는 메달을 싹쓸이했다. 최용희(생명과학부 3학년) 선수가 개인종합 1위를 비롯해 70m 1위, 50m 1위, 30m 공동1위, 90m 2위를 차지해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또 정의수(예술학부 3학년) 선수는 개인종합 2위, 90m 1위, 30m 공동1위와 70m 2위, 50m 3위를 차지했으며, 신현규(건축학부 3학년) 선수는 30m에서 3위를 차지했다. 단체전 경기는 열리지 않았다.
컴파운드팀은 이 대회가 끝나자마자 대전으로 이동, 8일부터 12일까지 대전 한국토지공사연수원에서 열리는 제16회 한국실업연맹 회장기 양궁대회에 출전해 메달소식이 뒤따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컴파운드팀은 올 8월 터키에서 열리는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팩스 : 063-230-5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