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식품, 국물요리에 안성맞춤인 ‘첫맛부터 맛있는 멸치육수진국’ 출시

뉴스 제공
청우식품
2012-07-20 15:35
구미--(뉴스와이어)--청우식품은 지난달 7일 물과 희석하여 사용하는 18배 농축 육수제품인 ‘첫맛부터 맛있는 멸치육수진국’ 가정용을 출시했다.

기존 업소용 제품과 달리 가정용 출시와 더불어 새로운 소스 브랜드인 ‘첫맛’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첫맛부터 맛있는 멸치육수진국’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 제품은 국내산 100% 멸치농축액과 무, 다시마 이외에도 각종 해산물 추출물을 혼합하여 18배 농축시킨 제품으로 MSG, 합성색소 무첨가로 자연에 가까운 제품으로 잔치국수 등 국수류, 된장찌개 등 찌개류, 수제비, 콩나물국, 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조미료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용법은 1인분에 약 20~25g 사용되며 물과 제품의 기본 비율의 경우 18:1로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실시한 후기 이벤트는 총 상금 200만원을 놓고 진행되었고 다음달 7일에 ‘첫맛’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예정이다.

‘첫맛부터 맛있는 멸치육수진국’은 온라인 쇼핑몰 푸쯔(www.foodz.co.kr)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hungwoofood)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고 한다.

소스제조 업체인 청우식품은 전국의 매운맛 열풍을 일으킨 ‘캡사이신소스’와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농축 제품인 ‘멸치육수진국’이 주력 품목으로 소량을 첨가로 색다른 맛을 낼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청우식품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첫맛’은 요리의 첫맛부터 맛있는 요리를 위한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향신료, 양념육 등 다양한 소스류와 가공식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매년 매출상승을 보이고 있다.

청우식품 개요
청우식품은 2004년 캡사이신 소스 국내 최초 개발을 시작으로 각종 소스, 양념장, 육수, 조미료를 생산하는 소스 전문업체다. 2004년부터 소스업계에 종사하며 터득한 청우식품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식탁이 항상 행복할 수 있도록 최상의 맛을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 늘 힘쓰고 있다.

푸쯔몰: http://www.foodz.co.kr
첫맛블로그: http://blog.naver.com/chungwoofood

웹사이트: https://1flavor.co.kr

연락처

청우식품
마케팅팀
홍유진 팀장
010-4422-6191, 070-4367-38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