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카운터, 한국ABC협회 웹-모바일 공사 측정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어메이징소프트
2012-07-23 11:16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웹로그분석 전문 업체인 ㈜어메이징소프트(대표 이수창, www.acecounter.com)은 한국ABC협회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웹과 모바일의 매체 영향력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공사(Audit) 측정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전통 매체의 매체력 확장 및 신규 인터넷 언론 매체의 증가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웹사이트 평가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온라인 미디어의 활성화를 위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웹사이트 공사 시스템의 구축 및 운영이 필요하게 되어, 어메이징소프트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모바일사이트에 대해 매체 영향력을 분석하고 인증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는 공사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에이스카운터 웹-모바일 공사 측정 시스템은 측정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사용자 패널 기반으로 트래픽을 측정하는 패널 조사 방식이 아닌, 사이트 방문자 전부의 트래픽을 측정하는 전수 조사 방식을 사용하여 객관성과 일관성을 확보하였다.

어메이징소프트의 이수창 대표는 “웹-모바일 공사 시스템은 온라인 매체의 광고 효과에 대해 광고주와 매체사 상호간 신뢰할 수 있는 측정 방법을 통해 공인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웹-모바일에 대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며, “동아일보, 한겨레, 한국경제, 세계일보, 이데일리 등의 온라인 미디어와 LG, CJ, 롯데 등의 대형 파트너사들에 구축되어 검증된 분석 능력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온라인 미디어에 최적화된 직관적인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cecounter.com

연락처

어메이징소프트
기획팀
장성수 대리
070-4022-7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