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한복대여, 30일부터 3일간 여름휴무

뉴스 제공
유송
2012-07-27 14:24
서울--(뉴스와이어)--한복대여 프랜차이즈 (주)안근배는 현재 운영 중인 안근배한복대여 매장 중 강남 청담본점을 비롯한 송파 잠실, 서초 강남역, 분당 정자점이 여름휴가로 오는 7월 30일(월요일)부터 8월 1일(수요일)까지 총 3일 동안 휴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한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의 여름휴무 일정은 7월 30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틀로 정해졌다.

안근배 정로운 대리는 “요즘 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어 고객님의 각별한 건강관리를 부탁드린다”면서 “다음 주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므로 안근배한복대여 매장을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은 미리 전화로 꼭 휴무 여부를 알아보고 방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휴업 관련한 매장 문의는 (주)안근배 대표전화 1544-7791로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상담 가능하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주)안근배
홍보실
최윤정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