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한복대여,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유송
2012-08-03 08:37
서울--(뉴스와이어)--안근배한복대여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8월 신부들에게 20% 특별 할인된 가격의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를 8월 3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2012 런던올림픽에서 종합 순위 10위권 이내, 금메달 10개 이상 획득 기원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골드러시 고객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구매 고객들이 안근배한복대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고객후기를 올리면 무조건 만원을 지급하고, 고객후기 중 금메달 후기의 당첨자의 경우 100만원~300만원 상당의 명품 안근배한복을 무료로 추가 대여할 수 있다. 또한 2명 은메달 당첨자는 50% 가격으로, 5명 동메달 당첨자는 35%의 가격으로 추가 대여할 수 있다.

(주)안근배 정로운 대리는 “런던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안근배한복대여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는 안근배한복대여 청담본점을 비롯해 송파구 잠실, 서초구 서초동, 강남구 청담동, 성남시 분당, 용인, 부천시 상동, 수원, 고양 일산, 양천구 목동, 안양시 평촌, 영등포 타임스퀘어, 성동구 왕십리역, 성북동, 강동구 명일동, 노원구 상계동, 마포구 서교점, 전 지점에서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동일하게 진행된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주)안근배
홍보실
최윤정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