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 프로젝트 ‘gloomy’에 보이스코리아의 ‘진호’ 참여

- 더모먼트의 재즈탱고와 도란도란의 어쿠스틱을 한 자리에

- 아트페이 기업 이미지 광고 출연 아티스트 공개 모집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2-08-07 09:00
서울--(뉴스와이어)--환희와 한숨이 교차하는 열정의 재즈탱고가 홍대의 토요일 밤을 나른하게 적셨다.

지난 7월 28일 저녁, 요기가표현갤러리에서는 문화콘텐츠업체 아트페이의 기획전시공연 ‘gloomy’가 한창이었다. 아트페이는 미술과 음악이 한 자리에 어우러지는 복합문화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 금번 글루미 프로젝트는 벌써 3회차에 들어선 그들의 저력을 느끼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피아니스트이자 작편곡가인 정순주가 이끄는 프로젝트팀 ‘THE MOMENT’는, 건반에 풍성한 현악기와 타악기가 어우러져 갤러리를 꽉 메우는 인상적인 탱고음악을 선보였다. 많은 환호를 받은 더모먼트의 보컬 ‘진호’는 드라마 ‘연애시대’ 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의 OST를 불렀으며, 최근에는 보이스코리아에 출연하여 더욱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첼로 박혜림, 바이올린 조아라, 퍼커션 이수혁까지 5명 모두 최고의 기량과 열정으로 관객의 가슴을 뜨겁게 울렸다.

더모먼트 공연에 앞서 떨리는 첫 무대를 마친 ‘도란도란’은, 싱어송라이터 정지선과 윤유진이 의기투합하여 결성한 어쿠스틱듀오다. 나긋나긋하지만 진솔하고 힘있는 보컬과 연주로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모든 공연실황은 YouTube(http://www.youtube.com/watch?v=YF9Ksrx2aws)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아트페이는 온라인 중심으로 전개될 기업 이미지 광고에 출연할 뮤지션 및 회화작가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술가의 홍보채널이 턱없이 부족한 현실에서, 기업광고 출연은 뮤지션 및 회화작가가 스스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집은 9월 20일 마감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트페이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술가의 자립을 돕는 아트페이의 취지에 공감하는 아티스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아트페이 홈페이지(www.artpay.kr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참조.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