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아이/노벨과 개미, 유아 교육기관용 신제품 ‘노벨키즈’ 호평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2-08-07 11:23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기업 (주)노벨아이/(주)노벨과 개미의 유아 교육기관용 신제품 노벨키즈가 유아 교육기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노벨키즈는 3세용 베이스와 4세용 점프 2단계로 구성된 제품으로 매주 워크북과 함께 다양한 교구재를 제공하여, 교육기관의 선생님과 학부모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유치/유아 시장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번 노벨키즈는 캐릭터가 살아있는 풍부한 워크북과 다중지능 개발을 집중적으로 도와주는 다양한 교구재 외에도 수업 동영상도 제공하여, 교육기관의 선생님이 보다 쉽게 학생들과 수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지화영 노벨과 개미 유아교재팀 팀장은 “다양하고 깊이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선생님은 쉽게, 학생들은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http://www.nobelgaemi.com/nobelkid/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웹개발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