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아이 학습사이트, web caching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2-08-08 09:49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기업 (주)노벨아이의 초등전문 온라인교육 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와 중등전문 온라인교육 사이트 ‘노벨키’(www.nobelkey.co.kr)가 2012년 8월부터 web caching 서비스를 개시했다.

web caching 서비스는 인터넷 회선 속도가 느린 산간/섬 지역 학생들이 인터넷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특히 방문 지도 교사가 없이 온라인 학습에 의존하는 지방의 많은 학생들에게 더욱 빠르게 인터넷 교육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전 과목 동영상 강의’도 보다 높은 화질로 공부할 수 있도록 web caching 서버의 제원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문지희 노벨아이 웹개발팀 콘텐츠 팀장은 “이번 web caching 서비스로 인터넷 속도가 느린 지역의 학생들도 방문 교사 없이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벨피아: http://www.nobelpia.com
노벨키: http://www.nobelkey.com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웹개발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