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프래그 유정란 공급농장,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 받아 화제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2-08-10 10:43
일산--(뉴스와이어)--최근 밀실사육 되는 공장형 축산에 의한 가축의 면역력 저하, 질병 발생 등 부작용과 동물 권리 보호 이슈에 대한 대안으로 동물복지형 축산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유기농·친환경 식품 유통 전문회사 (주)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의 ‘맛이 다른 신선함 프래그 유정란’ 공급농장이 ‘국내 1호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을 받아 화제다.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제’는 높은 수준의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인도적으로 동물을 사육하는 축산 농가를 국가에서 인증하고, 이들 농장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에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마크'를 표시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농장동물 복지수준 향상을 위한 동물보호법 규정에 따라 지난 7월 11일 전국 12개 산란계 농장 인증을 시작으로 돼지, 육계(식용닭), 한우와 젖소 농장으로 그 범위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트루라이프 ‘프래그 유정란’을 생산하는 동일농장은 닭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 확보, 10lux 이상 조명도 유지, 청결한 환경, 질병 예방 프로그램 운영 등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환경 및 시스템을 갖춰 ‘국내 최초 1호 동물복지 축산농장’으로 인증 받게 되었다.

식품사업본부 정삼수 본부장은 “쾌적한 환경에서 자란 닭이 낳은 프래그 유정란은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 식품의 안정성 뿐만 아니라 자연과 공생(共生)의 가치도 생각하는 바른 기업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복한 닭이 나은 건강한 계란 ‘프래그 유정란’은 청정 농장에서 HACCP 인증 사료를 먹고 자란 암수탉이 어울려 낳은 무항생제 인증 계란이다. 또한 평균 호우유니트 80(Haugh Unit, 계란의 무게와 농후난백의 높이를 측정하여 계란의 신선도를 수치화한 것으로 축산물등급판정소 기준 호우유니트 72 이상을 1등급 계란으로 판정) 이상을 보장하는 신선한 최고급 품질 계란으로 입소문이 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www.etruelife.com)나 전화(080-999-1799)로 구입 가능하며 월 정기회원으로 가입해서 구매하면 유기농 요구르트 레뜨레, 무항생제 인증 닭가슴살, 친환경 어린잎 등 트루라이프 친환경 신선식품이 자택에 배달되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남민정
031-903-69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