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스웨덴 리클라이너 ‘컨펌’ 수입 판매

-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웨덴 리클라이너 브랜드 ‘컨펌’

-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형우모드 직영점 2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8-16 09:3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스칸디나비아 유명 인테리어 가구 라인 확장에 집중하고 있는 형우모드는 스웨덴 리클라이너 브랜드 ‘컨펌(CONFORM)’ 을 8월부터 수입 판매 개시한다.

기존에 형우모드가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는 노르웨이 70년 전통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가 그 기능성과 안락함에 특히 집중하고 있다면, 스웨덴 리클라이너 ‘컨펌’은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인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 스타일에 집중한 세련된 디자인에 그 특징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스웨덴의 홀스비브룬 Holsbybrunn에서 유래된 리클라이너 브랜드 ‘컨펌’은 ‘삶을 디자인하자 Design for life’를 브랜드 슬로건 삼아, 품질과 아름다움, 기능을 그들 제품의 기본적인 가치로 둔다. 그리하여, 그들이 가장 강점으로 내세우는 것이 바로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디자인이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에 포커스를 맞춘 컨펌의 디자인 철학은 정돈된 선과 영속적인 형태, 품질 그리고 편안함이다.

그래서 컨펌의 안락의자 및 가구는 모두 외부 디자이너와 설계자에 의해 만들어진다. 컨펌의 대표격 안락의자인 타임아웃 TimeOut은 스웨덴 유명 디자이너 얀 에못 Jahn Aamodt이 디자인한 것으로 정돈된 선과 가죽, 목재, 스틸의 절묘한 조화로 정돈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편하게 기대었을 때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기울어지는 리클라이딩 기능 또한 타임아웃 리클라이너의 자랑이다. 타임아웃을 포함하여, 스웨덴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컨펌의 지로 Gyro, 조이 Joy 등 안락의자와 테이블 등 인테리어 소품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피요르드 매장, 피요르드 압구정본점, 부산직영점 등 세 곳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형우모드(대표이사 조재우)는 26년 전통의 브리티쉬 스타일의 침구 브랜드 아이리스와 모던한 감각과 세련됨을 강조하는 침구 브랜드 파코라반을 기반으로 하는 침구 회사로 시작하여, 70년 전통의 노르웨이 기능성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 국내 유통에도 힘쓰고 있다.

압구정본점 문의: 02-542-2544
부산직영점 문의: 051-751-7181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의: 02-2143-7870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김영혜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