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nse, 특허 침해 소송에서Kilopass에 대해 승소

- Sidense 기술 침해의 구체적 사실과 진정한 분쟁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법원이 판단

뉴스 제공
Sidense
2012-08-20 11:06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OTP IP 코어의 주요 개발업체인 Sidense Corp.는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지방법원이 소송에서 주장된 Kilopass 특허 침해 3건 모두에 대해 침해 사실이 없다는 약식 판결을 내려달라는 Sidense Corp.의 요청을 수락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동법원은 Sidense가 Kilopass가 주장한 특허를 침해했다는 것을 합리적인 배심을 통해 확인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 이는 Sidense에게 완전한 승리이며 Kilopass는 배심원단에게 특허 침해 주장을 할 수 없게 된다.

동법원은 Sidense의 기술이 Kilopass가 주장한 특허 중 어느 것도 침해하지 않았다는 세 가지 별도의 이유를 밝혔다. 먼저, 동법원은 Sidense가 “세컨드 도프드(second doped) 반도체 부분과 일치하는 로 워드라인 세그먼트(row wordline segment)”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다. 동법원은 Kilopass가 동법원과 미국 특허청에 대해 모순적인 입장을 취했으며 그 결과 이 주장 범위를 부정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두 번째로, 동법원은 피소된 Sidense의 기술이 필요한 “퍼스트 도프드(first doped) 반도체 부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고 Sidense 설계의 샐로우 트렌치 아이솔레이션(shallow trench isolation)이 동사의 “도프드(doped) 반도체 부분”과 동일하다는 Kilopass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동법원은 Sidense의 설계가 침해 주장에서 말하는 것처럼 “공간적으로 분리된 관계(spaced apart relationship)”에서 퍼스트 도프드 및 세컨드 도프드(first and second doped) 반도체 부분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확인했다. 이 이유들 중 어느 하나만으로도 Sidense가 승리하기에 충분하지만, Sidense 가 침해하지 않았다는 세 가지 별도 이유들을 확인했다는 법원의 의견은 Kilopass가 법원의 결정에 항소하기로 결정할 경우 Sidense에게 상당히 유리한 조짐을 보여주고 있다.

크세르세스 와니아(Xerxes Wania) Sidense 사장 겸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Sidense에 대한 Kilopass 특허 주장은 가치가 없다는 당사의 변함 없는 소신을 입증해 준 법원의 판결을 당사는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당사는 이 소송에서 당사가 옳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돈을 사용했다. 당사는 이 어리석은 소송에 인질 노릇을 하기를 거부했으며 이제 정당성을 입증 받았다.”

Sidense Corp. 관련 정보
Sidense Corp.는 마스크 또는 프로세스 단계를 추가할 필요 없이 스탠더드 로직 CMOS 프로세스에 사용하는 안전한, 고밀도 및 신뢰성을 확보한 비휘발성, 원타임 프로그래머블(OTP) 메모리 IP를 제공하고 있다. 동사의 혁신적인 원 트랜지스터 1T-Fuse™ 아키텍처는 업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전력 소모가 적은 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IP 솔루션을 제공한다. 취득했거나 출원 중인 특허가 94개에 이르는 Sidense OTP는 다양한 OTP 및 MTP 응용 작업에서 플래시, 마스크 ROM 및 이퓨즈(eFuse)에 대한 현장 프로그래밍형 대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Sidense SiPROM, SLP 및 ULP 메모리 제품들은, 230여 고객들의 설계에 기본 내장되어 있으며 180nm ~ 28nm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고 20nm 및 그 이하까지 확장 가능하다. IP는 모든 최고 등급 반도체 파운드리와 엄선된 IDM들에 의해 제공되고 채택되고 있다. 고객들은 Sidense OTP를 아날로그 트리밍, 코드 스토리지, HDCP, WHDI, RFID 및 칩 ID와 같은 암호화 키, 의료, 자동차 및 구성형 프로세스와 로직에 사용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sid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ense.com

연락처

Susan Cain
Cain Communications
Sidense 담당
+1 503-538-2747
이메일 보내기

Jim Lipman
Sidense
+1 925-606-1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