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새로운 환경규제 뉴스레터 발간으로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08-28 10:43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주)은 화학 제품 및 환경규제에 대한 보다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REACH 뉴스레터를 매월 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제 고객들은 송원의 환경규제 뉴스레터(Regulatory Affairs Newsletter)를 통해 전 세계의 법률 및 규제 동향에 대한 주요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이 요구되는 화학 산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존하거나 앞으로 제정될 각 지역의 법규를 준수하는 것이다. 이로써 모두가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일한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송원은 REACH(화학 물질의 규제, 평가, 허가 및 제한에 대한 유럽 규제)나 GHS(유엔 유럽경제위원회(UNECE)가 제안한 Globally Harmonized System의 약자로 화학제품의 분류 및 라벨에 대해 다룬다) 와 같은 규제의 복잡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대만, 한국, 인도에서 새로운 규제 입법이 발표되었다. 올해 4월, 대만 당국은 화학 물품목록인 ECN(Existing Chemical substance Nomination, 기존화학물질신고)이 SECN(Supplementary Existing Chemicals substance Nomination)으로 알려진 추가화학물질신고를 포함하여 확대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규제에 부합하는 목록을 제출하기 위한 새로운 ECN 기법 및 안내서가 발간되었다. 한국은 현존하는 화학 제품을 연간 1톤 이상 제조, 수입 및 사용하는 회사에 대해 2014년 1월 1일 부로 Korea REACH를 시행하기로 방침을 정했다. 이후, 각 회사들은 수량을 보고하고 특정 위험 제품에 대해서는 SDS를 제출해야 한다. 인도는 GHS에 따라 자국 규제를 발표하고 있고, 이는 REACH와 같은 규제가 될 것이다.

환경 관련 법률은 갈수록 더 엄격하고 복잡해지고 있다. 송원그룹의 판매 및 기술 서비스 총괄이며 경영 위원회 위원인 Dieter Morath 씨는 “우리의 고객들은 규제 준수에 대한 송원의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 제공을 통해 한단계 더 앞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2013년 REACH 2차 등록 마감 기한을 맞추기 위해 마무리 작업 중이며, 송원의 모든 EU 고객들은 송원으로부터 공급받는 제품에 대해 REACH 등록확인서(Coverage Statement 및 Import Certificates)를 적시적소에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환경규제 뉴스레터는 고객들이 우리의 규제대응과정을 알 수 있는 소중한 통로입니다.”라고 언급했다.

2010년 송원은 Chemservice Asia Co. Ltd.를 공동설립하여 고객들에게 고유한 규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회장은 “송원은 더 깨끗하고 안전한 세상으로 이끌어 갈 규제를 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및 리더십과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우리는 Chemservice S.A.,와 공동으로 Chemservice Asia Co. Ltd.를 설립하였습니다. Chemservice Asia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복잡하고,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사업에 대한 필수적인 전문 지식과 기술 및 시설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당한 경쟁우위를 보장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송원의 Regulatory Affairs Newsletters 및 REACH 및 규제업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www.songwonind.com , www.chemservice-asia.com.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산업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