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HALO2 화이트 출시 기념 컨시어지 명동점에서 사은행사 열어

뉴스 제공
가우넷
2012-08-31 17:1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핸즈프리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인 자브라(Jabra)의 공식 수입원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오는 9월1일 토요일 명동 컨시어지점에서 HALO2 화이트 모델의 출시를 맞아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당일 자브라 전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입한 모든 고객분들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후 1시부터 저녁 7시까지는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룰렛 게임 등 이벤트를 통해 자브라 터치펜 , 캔커피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컨시어지 명동점의 경우 자브라 블루투스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브라 존이 설치되어 있어 블루투스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고객이라면 꼭 한번 들러볼 만하다.

자브라 할로2 (HALO2) 화이트 버전

- AM3D Virtual Surround Sound
- Power Bass
-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 적용
- 노이즈 차단기능 (Noise Blackout™ Extreme Technology)
- 3.5mm 이어폰 단자를 통해 유선 사용 가능

자브라 소개
Jabra(자브라)는 GN Group중 하나인 GN Netcom사의 브랜드명이자 핸즈프리 솔루션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앞장서는 브랜드입니다. GN Netcom사는 세계 주요 곳곳에서 개발, 제조, 판매를 활발힌 진행중이며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무선 헤드셋과 차량용 스피커폰, 오피스 사용자들을 위한 유무선 헤드셋을 개발하여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GN Netcom은 GN Store Nord A/S의 자회사입니다. 자브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jabr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브라 관련 문의
Jabra 공식 수입처 가우넷: 02-756-9910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최용석 부장
02-777-05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