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성공적인 개선 공사 완료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2-09-10 08:59
서울--(뉴스와이어)--봉은사로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iccoex.com)는 객실, 연회장, 로비, 클럽 라운지 등 호텔 시설 개선 공사를 모두 마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 개선 공사는 강남의 랜드 마크로 자리 잡은 두 개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중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더욱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진행된 프로젝트이다. 특히 이번 디자인은 호주 출신의 유명 인테리어 설계회사인 ‘차다 짐비다 오스트레일리아(Chhada Siembieda Australia)'가 진행했으며 인테리어에서 서울의 현대적이자 전통적인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를 위해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상과 곡선에 현대적인 시설을 결합했으며 특히 조명을 통해 같은 공간에서 다양한 색상과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의 가변성에 중점을 두었다.

▲ 세련된 전통미가 돋보이는 객실

고객의 객실 이용 트랜드에 맞춰 전체적인 객실 구성에도 변화를 주었다.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수페리어 객실과 장애가 있는 고객을 위해 보조 시설로 고객 이동의 불편을 최소화한 장애인 객실의 수를 늘렸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객실은 봉은사와 선릉의 전망을 즐길 수 있어 객실에서 전통과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런 객실 전경의 장점을 살려 친환경적이며 전통적인 요소가 가미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자연을 표현하기 위해 초록색을 주색상으로 사용했으며 침대 벽면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소나무를 흑백으로 표현해 색상과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또한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던트 스위트(President Suite)는 세련된 카키색에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검은 색과 흰 색의 가구와 소품을 배치했다. 특히 다양한 한국적인 장식품을 통해 프레지던트 스위트에 머무르는 고객에게 동양의 전통미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 한국의 부드러운 선을 살린 연회장

하모니 볼룸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부드러우면서 흐르는 듯한 유선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큰 규모의 웨딩 장소로 자주 이용되는 하모니 볼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인 회사인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가 조명 디자인만 따로 진행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디자인을 제안했다. 또한 기존 호텔 볼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던 단순한 조명을 벗어나 예비 부부가 결혼식에서 더욱 주목받을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LED 조명을 적용했다.

또한 30층의 아폴로와 주피터 룸에는 강남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통창을 설치했으며 원형 조명을 통해 공간의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아폴로 룸은 야외 테라스를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외부에서 전경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 강렬한 색상을 사용한 로비 및 클럽 라운지

호텔에 들어섰을 때 처음 마주보게 되는 로비에는 젊은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보라색으로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다. 특히 입구를 마주보게 배치된 큰 소파와 조명은 고객을 환대하는 이미지를 가구로 형상화했으며 돌과 목재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살렸다.

클럽층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클럽 라운지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한국의 전통미와 세련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가구와 소품이 배치되어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붉은 색은 강렬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개선 공사를 축하하는 의미로 더 퍼스트 스테이(The First Stay) 패키지를 9월 10일부터 11월 1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20만원 대라는 가격적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되는 패키지. 이번 년도 겨울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클럽 수페리어 객실 30% 할인권 1매, 스파 브랜드 ‘블리스(Bliss)’에서 제공하는 여행용 목욕 제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리노베이션을 기념하는 스페셜 쿠폰북에는 로비 라운지와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한 잔 주문시 한 잔 무료 상품권, 객실 패키지 5% 할인권, 레스토랑 20% 할인권(주류 불포함) 등 다양한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 동안에는 아시안 라이브, 스카이 라운지, 브래서리에서 식사를 할 경우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무료 피트니스 센터 이용, 무료 인터넷 사용,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2시 늦은 체크 아웃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6만원부터 33만원(10% 세금, 10% 봉사료 별도)이며 문의 및 예약은 대표번호(02-3430-8888) 또는 이메일 (ic-reservations@parnas.co.kr) 통해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