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Med, 보험료를 절약하는 스마트한 방법 소개

- 스마트한 보험 가입하고, 스마트하게 보상받자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영어 능력은 젊은 사람들만이 갖춰야 하는 스펙이 아니다. 승진시험을 위해서 더 높은 고액 연봉을 받기 위해서 4050세대들에게도 필요한 영역이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요즘 영어학원 및 유학원 등에서 직장인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에서도 비즈니스 영어 회화의 중요성이 대두되어 해외 연수기회를 제공하고, 석·박사 학위 취득자들을 채용하여 직장 내 영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 현상으로 해외 연수 프로젝트 및 장기 유학생들이 늘어나면서, 학업만큼 중요한 것이 건강관리 이다. 하여, 갑작스런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응급상황이 발생하게 될 경우 그들의 울타리가 되어줄 든든한 CareMed 보험을 소개하고자 한다.

국내에 다양한 보험들이 많이 출시되어, 잘못된 정보 및 부실한 보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안전한 보장이 제공되는 CareMed 보험의 차별성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체크해보자

첫째, 보험료가 저렴하다. CareMed의 경우, 나이에 상관 없이 만 6세부터 70세까지 보험료가 동일하다. 국내 유학생 보험의 경우 나이에 따라 차등 책정 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보험사가 많이 있다. 그러나 CareMed는 차등 책정 시스템에서 탈피하여, 동일한 비용으로 동일한 혜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areMed 보험료는 면책금에 따라 1,180불(면책금 0불), 920불(면책금 50불), 790불(면책금 100불), 630불(면책금 250불)이다. 국내 보험의 경우, 40세 이후부터는 보험료가 100만원 이상으로 CareMed에 비해 상당히 높은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다. 여행율이 높은 30대~50대의 경우, 약 30% 저렴하며, 나이에 따라 많게는 국내 보험보다 90% 저렴하게 보험비용이 적용된다.

둘째, 사후 보상서비스가 빠르고 정확하다. CareMed 가입자는 사고 발생 후 ACE보험사가 사후 보상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CareMed의 경우, 미국 내 보험처리 사무실이 있어 병원 치료 시, 보험처리 사무실에서 실 치료 비용에 대한 금액을 직접 지급하며, 미국 내 사무실을 통해 내원 전 비용과 보장 내용에 대해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가입자의 상태에 따라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은 한국인 담당자를 통해 진행되어 환자의 안정적인 심리상태를 보장한다. 국내 보험의 경우, 병원 치료 시 모든 비용을 선 지급해야 하며 모든 치료가 끝난 후 국내 입국하여, 병원비 청구를 통해 비용을 환급 받기 때문에, 절차상 복잡하고 상황에 따라서는 큰 금액을 먼저 납부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다. 더불어 CareMed는 국내 보험에서 커버되지 않는, 정신과 질환, 일부 임신관련 질병 등 포괄적인 보장이 가능하다.

셋째, 가입자 상태에 맞는 전문 병원에서 진료 받을 수 있다. 현재, CareMed는 미국 First Health Network에 가입된(미국 병원의 98%가 가입되어 있음) 병원과 연계되어, 가입자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질병 및 사고에 대한 치료가 가능하다. 국내 병원의 경우, 미국 내 가입된 네트워크가 없어 원하는 병원을 직접 찾아야 하기 때문에, 최악의 경우에는 치료시기를 놓치거나 지연될 수 도 있다.

꿈을 위해 떠난 유학생활, 사랑하는 사람들과 떠난 아름다운 휴가가, 불의의 사고로 얼룩지게 된다면, 인생의 큰 시련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다. 그렇기에 안전한 보험가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인지하고, 여행자&유학생 보험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이다.

CareMed보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기타 궁금한 내용은 CareMed 홈페이지(www.caremed.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emed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씨지브이아이앤씨 개요
케어메드는 1989년 설립된 독일 보험회사로 유학, 어학연수, 장기 출장인들을 위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어디서든 보상받을 수 있고, 24시간 상담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최영지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