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 ‘아트마켓展’ 성황리에 마쳐

- 전시와 공연, 마켓을 한 자리에서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2-09-11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을의 첫 번째 토요일이었던 지난 1일, 요기가 표현갤러리는 달콤한 재즈선율에 몹시 설레이는 밤을 맞았다.

문화콘텐츠업체 아트페이는 네 번째 프로젝트 ‘아트마켓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8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5일간 열렸던 이번 프로젝트는, 기존의 ‘미술+음악’ 복합기획에 ‘마켓’이라는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었다.

작가 7인(고진이, 서하나, 손보미, 양웅걸, 전주영, 조성배, 진수정)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비교적 규모가 작은 소품들과 장신구, 생활가구 위주로 꾸며져, 많은 이들에게 예술이 보다 친근한게 느껴지도록 기여했다는 평이다. 토요일 공연의 포문을 연 팝재즈밴드 ‘이상한나라의 달리스’는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음악으로 관객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뉴질랜드에서 활동중인 피아니스트 최윤미를 중심으로 결성된 ‘최윤미퀄텟’은, 노련한 연주와 남성보컬의 감미로운 목소리 탓에 특히 여성관객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태풍과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여 주최측인 아트페이 관계자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종호 대표는 “모든 관람객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더욱 흥미롭고 알찬 프로젝트로 꾸준히 찾아뵐 것”이라고 밝혔다.

아트페이는 현재 정기적인 작가/뮤지션 공모와 더불어, 기업 홍보영상에 출연할 현직 아티스트 모델 공모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트페이 홈페이지(www.artpay.kr)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공연실황 및 아티스트 인터뷰 등 모든 영상은 유튜브에서 ‘아트페이’를 검색하면 감상할 수 있다.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