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 ‘노벨상 아이’ 가을 추천도서 이벤트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2-09-11 09:19
서울--(뉴스와이어)--독서의 달 9월을 맞아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노벨아이와 노벨과개미에서는 초등, 중학생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마트폰과 PC가 익숙한 초등, 중학생들의 독서 능력 향상을 위하여 노벨상아이 사이트(www.nobelsangi.com)에서 책 읽기의 좋은 점을 이야기한 학생에게 도서와 문화 상품권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노벨아이, 노벨과 개미에서 발간한 ‘동화보다 더 재미있는 경제이야기 1, 2, 3권’ 세트, ‘선생님이 제안하고 엄마가 연출하는 독서 논술’과 ‘개미가된 치온돌리노의 모험 1, 2권’ 세트를 학생들에게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며, 2012년 9월 17일부터 9월 28일까지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습지 노벨상아이 사이트(www.nobels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을이 깊어지는 9월, 자녀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책을 선물해 보자.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학습지] 노벨상아이: http://www.nobelsangi.com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웹개발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