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창립 20주년 ‘고객 감사 대잔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2-09-19 18:30
서울--(뉴스와이어)--올바른 교육을 위한 외길을 걸어온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노벨과개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 감사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단박에 끝내는 급수한자’를 노벨과개미 홈페이지에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이벤트의 시작은 9월 24일부터 시작된다.

‘단박에 끝내는 급수한자’는 한자능력검정시험 출제위원이 직접 집필한 책으로 한자의 달인이 되는 비법이 한 권에 실려 있으며, 지루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한자 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벨과개미 홈페이지(www.nobelgae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웹개발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