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부모님께 ‘안전·건강’을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로얄&컴퍼니
2012-09-24 15:24
서울--(뉴스와이어)--매년 명절,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많다. 올 추석에는 작년에 드렸던 건강식품과 옷 같은 평범한 선물에서 벗어나 부모님의 안전과 건강을 책임지는 ‘실버제품’으로 준비해 보자.

부모님의 안전한 욕실 사용, 로얄&컴퍼니 ‘실버용 안전손잡이’

나이가 들수록 근력이 약해 균형잡기가 힘든 노인들에게 물에 젖어 미끄러운 욕실은 위험한 공간일 수밖에 없다. 이에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TOTO, 대표 박종욱, 이하 로얄)는 욕실 내 미끄러짐 사고 방지를 위한 ‘실버용 안전손잡이’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세면기용, 소변기용, 고정식용 등 욕실 제품 종류와 용도에 맞게 제작돼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타 제품과 달리 스테인레스 재질에 친환경 무독성 연질 PVC를 특수 코팅해 손으로 잡았을 때 차가운 느낌이 덜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자주 깜빡하는 부모님께 린나이 코리아 ‘효(孝) 가스레인지’

린나이 코리아의 ‘효(孝) 가스레인지’는 건망증으로 인해 가스 불을 켜 놓은 사실을 자주 깜박하는 부모님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이다. ‘효 가스레인지’는 자동으로 위험을 감지해 가스를 차단하는 하이컷 기능을 장착해 실버 세대가 화재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이컷 기능이 냄비의 바닥 열을 감지해 일정 온도 (268℃) 이상 올라가면 스스로 가스를 차단해 화재 발생을 방지하며, 끓던 물이 증발해 빈 냄비를 태우는 일 또 한 막을 수 있다.

부모님의 피로 회복을 위해, 이나다훼미리 ‘뉴스타일’ 안마의자

부모님의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안마의자는 매년 추석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다. ‘뉴스타일’은 전신마사지는 물론 자동 체형검색 기능을 갖춰 구석구석 놓치는 부분 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인체가 느낄 수 있는 가장 알맞은 강도를 연구해 근육이 쇠약한 노인들의 경우 몸의 부담을 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시지 코스와 함께 전신 젖히기, 허리 젖히기 등의 균형 있는 전신 스트레칭 기능을 통해 집에서도 손쉽게 운동을 할 수 있다.

로얄 마케팅팀 이정화 과장은 “명절에는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한 ‘실버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 요즘 세대의 경우,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는 추세다 보니, 부모님의 안전과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로얄&컴퍼니 개요
로얄&컴퍼니 주식회사(www.iroyal.kr, 대표이사 박종욱)는 1970년 창립 이래 40여 년간 물과 관련된 생활문화산업이라는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제품 전문기업이다. 1970년 로얄금속기업사로 출발, 1980년에 일본 동도기기(TOTO)와 합작을 맺고, 2004년에 로얄토토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다시 2009년 로얄&컴퍼니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다. 2004년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해에는 1000억원 고지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최유경 대리
02-566-9109
조아라 AE
02-566-9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