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 애견 다이어트 기획전 진행

- 강아지 비만 걱정 그만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09-27 08:22
서울--(뉴스와이어)--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뚱뚱한 강아지를 위한 ‘다이어트 기획전’을 선보였다. 애견이 살 찌기 쉬운 가을, 비만은 강아지들에게도 많은 건강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은 애견의 체중 관리에도 많은 관심을 쏟아야 한다.

최근 TV 동물농장 등에는 ‘비만견’이 자주 등장한다. 사람이 먹는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 심각한 병을 앓고 있는 비만견, 너무 살이 쪄서 걷기조차 힘든 애견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강아지의 비만은 고혈압, 심장 기능 이상, 관절 변형 등 다양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건강에 무리가 온 애견들은 노화도 촉진되어 수명 또한 단축된다. 강아지가 먹고 싶어해서, 혼자만 먹기 미안해서 주던 간식이 강아지를 망치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강아지의 비만은 사료량 조절, 꾸준한 운동, 균형있는 영양 공급 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오도그에서는 이런 점을 체크해 ‘애견 다이어트’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아지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하기로 한 것. 특히 다이어트용 사료나 영양제는 노령견에게도 좋기 때문에 많은 애견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다이어트 사료인 ‘네츄럴코어 다이어트’는 1kg에 1만원대로 약 30% 할인해주는 것과 동시에 강아지 먼치껌 세트까지 증정한다. 뉴트라골드 시니어&다이어트는 만원도 되지 않는 9900원에 판매한다. 상근이 영양제로 유명한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시리즈 중 다이어트 중이거나 민감한 애견에게 추천하는 ‘뉴트리젠 키토산’ 역시 10% 할인과 함께 개껌 증정도 포함되어 있다. 그 외 캐니대 플래티넘, 보쉬 어덜트 라이트, 홀리스틱 다이어트사료, 뉴트라골드, 이노바 등의 애견 사료 역시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다.

혹시 우리 강아지가 뚱뚱한 것 같아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오도그에서 애견 체중감량에 도전해 보자. 타 쇼핑몰에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다이어트용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견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칼라 먼치껌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더 다양한 오도그의 이벤트 소식은 오도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1544-3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