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암웨이 후원 받아 지역장애인 위한 명절맞이 행사 진행

2012-09-27 10:28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유화영 관장)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장애인과 직원,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는 ‘UP! UP! 추석의 의미 찾기’ 행사가 진행된다.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한국암웨이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명절 휴일 하루 앞둔 오는 9월 28일 금요일 복지관 2층 옥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0시 광양시 국악협회 회원들의 신명나는 풍물놀이와 함께 시작하는 이 행사는 ‘추석’이라 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인 ‘송편’을 빚어 나눠먹는 ‘명절음식체험행사’, 이용자 및 자원봉사자 등이 팀을 이루어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인 ‘화합 레크레이션’,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나는 광양스타일!’ 등 재미있고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들을 위한 많은 선물도 준비되어있으니, 미리 복지관에 문의하여 차량 노선, 행사 일정 등을 확인해보길 바란다.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재활과 복지증진을 위해 각종 상담 및 사회심리, 교육, 의료, 직업재활 등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계몽, 홍보, 및 조사연구를 수행하여 장애인의 자활자립과 복지증진을 위한 장애인종합복지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yswc.or.kr

연락처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사회복지사 서병근
061-761-4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