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통합적인 마케팅과 지속적인 성장 전략을 반영한 새로운 홈페이지 런칭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10-02 13:11
울산--(뉴스와이어)--송원은 2012년 10월 1일, 전 세계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새로운 자사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 www.songwon.com.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연간 보고서, 회사 현황 및 홍보 관련 프로그램이 게재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송원 브랜드의 핵심요소와 최근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앞으로 보기 쉽고, 이해하기 쉽도록 설계된 제품 정보에의 접근이 용이하게 되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전 세계에 위치한 송원산업그룹의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발전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송원은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기초로서 회사의 기본 정보 및 각 브랜드의 핵심 요소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첨가제 분야의 최고 선호기업’(‘Salient in Additives’)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송원은 지속적으로 더 나은 품질, 더 나은 서비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폴리머 첨가제 시장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업이 되었다. 송원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발하고 있는 첨가제 기술을 선도함으로써 성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송원 산업 그룹의 설립과 새로운 전사적 글로벌 조직은 통합적 마케팅 전략의 첫번째 단계이자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는 시발점이다. 송원은 후속시장의 기술 지원 및 전략적인 유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망 모델을 시행하고 있다.

최고운영책임자이자 송원산업그룹 경영위원회 위원인 Maurizio Butti씨는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확고히 하는 것입니다. 고객과의 진정한 관계는 고객 만족, 혹은 우리가 약속한 것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때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의 마케팅과 사업 전략은 우리의 “브랜드 약속”이라는 기업 문화를 만들었고, 최선을 다하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우리가 “웅비하는” 회사라고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새로운 송원의 조직구조 및 홈페이지는 통합적인 마케팅과 우리의 염원을 반영한 것이며 이를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산업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