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 반값에 애견샴푸 가져가세요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0-04 08:43
서울--(뉴스와이어)--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가 가을을 맞아 강아지 샴푸, 린스 등 목욕용품을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강아지 샴푸나 강아지 린스를 구입할 예정이었던 애견인들이라면 이번 오도그의 이벤트를 주목해 볼 만하다. 15개 품목에 해당하는 모든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강아지용 목욕용품은 애견 샴푸, 애견 린스, 삼푸 린스 겸용, 백모견용 샴푸(말티즈, 화이트포메 등 하얀 털을 가진 견종용 미백 샴푸) 등으로 나뉜다. 오도그의 이번 행사 가격이 적용되는 제품 역시 이와 같이 샴푸, 린스, 겸용, 백모용 모두에 해당한다.

미라클의 미라클 순 샴푸린스 겸용(플로랄무스크 향)은 정가 8000원에서 50% 이상 할인된 3990 원이며, 미라클 순 샴푸 백모용(쿨마린 향) 역시 반값인 3990 원이다. 4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강아지 샴푸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B&B의 성견용 샴푸, 백모견용 샴푸린스, 퍼피용 샴푸린스 역시 8000원에서 3990원으로 내려 판매한다. 퓨어렛의 샴푸&린스 퍼피용과 성견용, 백모용 역시 정가 1만원에서 5000원으로 판매 중이다. 귀여운 강아지 모양 케이스로 인기가 많은 펫퍼스의 털 엉킹방지 린스, 샴푸린스 겸용, 백모용 샴푸, 퍼피샴푸, 전견종 샴푸 등도 8000원에서 4500원으로 내려 판매한다.

이번 오도그의 애견 목욕용품 판매 행사는 한정 수량 진행되므로, 품절이 되기 전에 빨리 구매해두는 것이 좋다.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므로 두 개를 구입해 보관해두는 것도 좋다. 샴푸는 소모품이라 금방 없어지기 때문이다.

오도그의 이번 샴푸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더 많은 강아지용품 할인 정보는 오도그 홈페이지(http://ohd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뽀송뽀송한 우리 강아지를 위한 애견 샴푸와 린스. 오도그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사은품 등의 혜택도 누려보자.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