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nse, Kilopass 소송 종료

- Sidense가 Kilopass의 특허 침해 소송에 대해 비침해 약식 판결을 받음에 따라, 법원은 오늘 Kilopass의 나머지 침해 소송을 기각했으며 Sidense에 승소판결을 내렸다

뉴스 제공
Sidense
2012-10-04 15:39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OTP IP 코어의 주요 개발업체인 Sidense Corp.이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지방법원이 Kilopass가 Sidense에 대해 제기한 모든 사업 상 불법행위 소송을 권리 침해와 함께 기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법원의 결정으로 Sidense는 비침해 판결을 받았으며, 이로써 Kilopass의 모든 소송이 종결되었다. Sidense는 완전한 승리를 거두었다.

법원이 비록 2012년 8월 16일 Kilopass가 제기한 특허 침해 소송에 대해 Sidense에게 비침해 약식 판결을 내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Kilopass는 Lanham Act에 의한 허위광고, 유망한 경제적 장점을 이용한 고의적 방해 및 불공정 경쟁에 대한 소송을 계속 진행하였다. Sidense가 소송에서 Kilopass가 제시한 사실상 모든 증거에 대해 성공적으로 면제된 후, Kilopass는 Kilopass는 나중에 동일한 소송을 다시 제기할 권리를 갖기 위해 법원에 권리 침해 없이 나머지 소송을 기각하도록 요청했다. 법원은 Kilopass의 요청을 거부하여 권리 침해와 함께 모든 나머지 소송을 기각함으로써 Kilopass가 나중에 동일한 소송을 다시 제기하지 못하도록 했다. 이로써 Kilopass의 소송은 지방법원에서 종결되었다.

Sidense 의 사장 겸 CEO인 Xerxes Wania는 “당사의 약식판결 승소와 연계되어 이 말도 안되는 소송이 당사에 제기된 이래 우리가 주장해왔던 바를 확인해준 판사 Illston의 판결에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당사는 Kilopass의 특허를 침해하지 않았을 뿐더러, 어떠한 사업적 불법행위도 저지르지 않았다. Sidense는 지난 2년 반 동안 이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해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인내심을 갖고 유연하게 대응해왔다. 당사의 부지런한 노력이 마침내 보상을 받았다. 이번 승소에 대해 많은 사람들 특히, Sidense의 직원, 고객사, 투자자, 파트너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Kilpatrick, Townsend and Stockton 법무팀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Sidense가 모든 Kilopass의 소송을 이김으로써, 이제 Kilopass의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해 방어하기 위한 변호사 비용과 기타 비용을 복구할 것이다.

Sidense Corp. 관련 정보

Sidense Corp. 은 마스크 또는 프로세스 단계를 추가할 필요 없이 스탠더드 로직 CMOS 프로세스에 사용하는 안전한, 고밀도 및 신뢰성을 확보한 비휘발성, 원타임 프로그래머블(OTP) 메모리 IP를 제공하고 있다. 동사의 혁신적인 원 트랜지스터 1T-Fuse™ 아키텍처는 업계에서 가장 탄소배출이 적고 가장 신뢰할 수 있으며 전력 소모가 가장 적은 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IP 솔루션을 제공한다. 취득했거나 출원 중인 특허가 100개에 이르는 Sidense OTP는 다양한 OTP 및 MTP 응용 작업에서 플래시, 마스크 ROM 및 이퓨즈(eFuse)에 대한 현장 프로그래밍형 대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Sidense SiPROM, SLP 및 ULP 메모리 제품들은, 240여 고객들의 설계에 기본 내장되어 있으며 180nm ~ 28nm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고 20nm 및 그 이하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IP는 모든 최고 등급 반도체 파운드리와 엄선된 IDM들이 제공 및 채택하고 있다. 고객들은 Sidense OTP를 아날로그 트리밍, 코드 스토리지, HDCP, WHDI, RFID 및 칩 ID와 같은 암호화 키, 의료, 자동차 및 구성형 프로세스와 로직에 사용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sid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ense.com

연락처

Susan Cain
Cain Communications for Sidense
503-538-2747
이메일 보내기

Jim Lipman
Sidense
925-606-1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