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I TrueTask USB 발표

- USB 3.0 개발을 위한 첫 번째 플랫폼 출시

뉴스 제공
MCCI Corporation
2012-10-09 15:20
성남--(뉴스와이어)--USB 커넥티비티 소프트웨어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MCCI Corporation은 2012년 10월 1일 USB 3.0 개발을 위한 플렛폼인 TrueTask® USB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8 및 애플 OS X 마운틴 라이언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USB 3.0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이용되고 있다. MCCI는 이러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USB 3.0 개발을 위한 종합 플랫폼인 TrueTask® USB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높은 안정성 및 높은 ROI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USB 3.0과 관련된 새로운 커넥티비티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수만 가지의 관련 장치들이 이미 100억대 이상 시장에 출시되었다. USB 3.0은 제품 제조사에서 충전 및 스토리지 장치에 이르는 다양한 커넥티비티 장치들에 사용되고 있다. USB 호스트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이는 테스트 및 많은 종류의 장치들과 호환성을 유지해야 하는 요구사항 때문이다. MCCI 플렛폼을 이용하면, 제조사들은 본연의 제품에 좀더 집중을 할 수 있고 USB 커넥티비티에 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강조했다.

TrueTask® USB는 USB 3.0 / USB 2.0 호스트와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종합 솔루션이다. 이식이 쉽고, 빠르며 효과적이며 다양한 하드웨어 지원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MCCI의 USB 3.0 호스트 소프트웨어는 이미 수만 가지의 장치들과 호환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이 백억 대 이상의 PC에 탑재되어 제공되고 있다. MCCI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이외에 디자인 컨설팅, 통합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CCI는 전세계 아홉 곳의 USB-IF 테스트 기관 중 하나이며 USB 개발자들을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 및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DC 리서치의 제러드 웨이너 애널리스트는 “연구 결과에 의하면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MCCI의 통합 플렛폼 방식과 테스트 서비스는 USB 커넥티비티에 관한 시장의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도록 제조사들의 능력을 향상시켜 준다”고 언급했다.

진정한 플렛폼만이 다양한 CPU, 운영체제 및 USB 컨트롤러 실리콘 등에 재사용될 수 있어 개발비 투자 대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는 TrueTask® USB가 소스코드의 수정 없이 어느 임베디드 시스템에도 포팅될 수 있으며 제조사들의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매번 다시 코드를 변경해야만 하는 단순 USB 스택과 달리 TrueTask® USB는 제조사들의 새로운 제품 및 다양한 제품들이 대한 빠른 시장 출시될 수 있도록 하여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투자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임베디드 마켓 포어캐스터사의 수석 애널리스트 부사장인 제리 그래스너는 “임베디드 개발자들 통한 조사에 의해 확인된 투자 대비 효율(ROI) 및 개발 비용에 관한 데이터에 의하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것에 비해 상업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것이 우수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고 언급했다.

MCCI의 TrueTask® USB는 자동차, 전자회사 및 프린터 업계 등 1차 고객들에게 먼저 제공되고 있으며, 2012년 하반기까지 전체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은 단일 프로젝트 개발 플렛폼 당 미화 50,000 달러부터 제공이 가능하다.

리룩스, MQX, Nucleus, 마이크로-이트론, 윈도우 임베디드, 윈도우 컴팩트 임베디드 및 OS-none/프리부트 환경 등과 같은 다양한 임베디드 플렛폼을 지원하고 있다.

MCCI Corporation 개요
MCCI는 PC및 포터블 디바이스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의 선도적인 개발 회사로서, USB 테스트 장비 및 USB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xHCI, OTG, NCM, MBIM, MirrorLink와 같은 펌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휴대폰, PDA, PC 및 다른 컴퓨터 디바이스의 OEM/OEM 제조사를 위한 MTP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약 10억대 이상의 디바이스에 MCCI 기술이 이용되고 있다. MCCI 테스트 장비는 HSIC USB, MIPI-HSI, MirrorLink와 같은 임베디드 모바일 통신 표준을 지원한다. MCCI 전문가들은 전세계 기술 표준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MCCI는 미국 뉴욕 이타카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 한국 그리고 일본에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i.com

연락처

차장 김준근
031-712-7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