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막걸리 누보 프로모션 실시
원더 아워는 일요일을 제외한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안주로 삼성동 직장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0월 25일에는 올해 수확한 햅쌀로 만든 막걸리에 오디와 포도를 넣어 만든 상큼한 막걸리 칵테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11월에는 다양한 와인과 함께 무형문화재 13호인 강석필 장인이 100% 친환경 쌀로 만든 참살이 탁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원더 아워가 끝난 이후에도 친환경 참살이 탁주(1만원), 덕산 프리미엄 막걸리(2만 5천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터컨티네탈 셰프들이 햅쌀 막걸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3가지 안주로 꼽은 장떡, 도토리묵, 두부김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조리 방법과 양념으로 맛을 낸 건강식 감자 요리, 매콤한 맛이 가미된 일본식 닭고기 튀김 꼬치, 몽골리안 소고기 BBQ 꼬치, 해물 및 생선 꼬치, 여러 가지 버섯으로 진한 풍미를 더한 버섯 수프 등과 같이 계절의 변화를 한층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고랭지 채소를 이용한 계절 샐러드, 과일, 카나페 등이 제공된다.
로비 라운지 임순택 과장은 “이번 막걸리 누보 프로모션은 그 동안 원더 아워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라며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뿐 아니라 국내 농산물 판매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모션이다”고 언급했다.
막걸리 누보 프로모션은 추가 금액없이 기존 원더 아워 가격인 1인당 가격은 2만 9천원부터 3만 5천원(상기 모든 금액 세금, 봉사료 별도)로 즐길 수 있다. 문의 02-3430-8603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