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도 할로윈 의상 준비…오도그에서는 강아지옷이 5000원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0-26 09:11
서울--(뉴스와이어)--할로윈을 기다리며 다양한 의상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패션을 중요시 여기는 사람에게는 내가 키우는 강아지의 패션 또한 중요한 법. 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쌀쌀한 날씨를 대비한 고급 강아지 옷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도그에서는 애견의류 브랜드 도기니스의 강아지 티셔츠, 원피스, 후드티, 애견용 비옷, 올인원 등을 모두 5000원에 판매한다. 모든 옷은 XS 사이즈부터 XL 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티셔츠+원피스 세트 등 두 벌을 함께 구매 시 7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강아지 옷 한 벌당 3천원 대에 구입이 가능한 것이다.

오도그의 한 회원은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산책할 때 입힐 강아지 옷이 필요했는데, 아무래도 애견 의류가 비싸 구입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그런데 이번 오도그 이벤트에서 옷을 5000원에 판매해 벌써 네 벌이나 주문했다”며 좋아했다. 강아지용 레인코트(우비)도 판매해 내년 여름을 대비한 애견인들의 주문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 3만원 대의 고급 애견의류를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다.

예쁜 강아지 옷을 구입하려던 애견인이라면, 이번 오도그의 강아지 옷 초특가 이벤트를 꼭 놓치지 말자. 수 십 가지의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 또한 만만치 않다. 80% 이상 할인하는 이벤트는 소셜커머스에서도 보기 힘든 가격이다. 이번 기회에 우리 강아지에게 귀여운 할로윈 맞이 의상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 자세한 정보 및 강아지 옷 구매는 오도그 쇼핑몰(http://www.ohdog.co.kr/) 에서 가능하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차유석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