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배변훈련 준비물, 오도그에서 패키지로 구매하세요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0-26 09:25
서울--(뉴스와이어)--강아지의 배변훈련은 모두가 고민하는 문제다. 사람마다 훈련법이 다 다르고, 강아지마다 지능이나 훈련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배변 훈련을 돕기 위한 다양한 애견용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사람과 함께 살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결되어야 하는 배변훈련. 강아지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배변훈련에 꼭 필요한 준비물 세트를 파격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도그의 배변훈련 패키지는 총 8개의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도그에서 제작한 고급 토일렛과 수백만 박스가 팔린 베스트셀러 ‘오도그 배변패드’, 펫퍼스의 배변 유도제와 청소에 필요한 체리쉬 향균 탈취제, 배변훈련용 간식 고구마져키, 요구르트 드롭스, 스트레스 받은 강아지를 위한 고급 애견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애견용 물티슈 등이다.

이 모든 상품을 구매하려면 5만원이라는 거금이 소요되지만, 오도그 배변훈련 세트를 구매하면 2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모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사람이나 훈련 초보자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오도그에서 준비한 것이다.

오도그 배변훈련 세트를 이용한 배변훈련 방법에는 한가지 더 필요한 준비물이 있다. 바로 주인의 ‘인내심’ 이다. 말을 하지 못하는 강아지인 만큼, 한 번에 모든 것을 따라주길 바라는 마음을 버리고 오랜 기간 함께 훈련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배변훈련을 원하는 장소에 강아지용 화장실(토일렛)과 오도그 배변패드를 깔고, 배변유도제를 살짝 뿌려 냄새를 통해 유도한다. 만약 원하는 곳에 강아지가 배변을 하면 간식으로 칭찬해주고, 다른 곳에 배변을 했다면 향균탈취제로 말끔히 닦아 냄새를 제거해야 한다.

애견의 배변훈련 문제로 고민해왔던 사람이라면 이번 오도그의 배변훈련 세트를 꼭 구매해보자. 훈련 필수품을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배변훈련 준비물과 함께 인내심을 가지고 강아지 훈련을 시킨다면, 곧 똑똑하게 배변을 하는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배변세트 구매와 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오도그 홈페이지(http://www.ohd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차유석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