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러시아의 자존심! 볼쇼이 서커스 서울 상륙

서울--(뉴스와이어)--꿈과 환상의 세계에서 짜릿한 여름휴가를!

지난 해, 13만 관객을 돌파하며 공연계를 떠들썩 하게 했던 “러시아 볼쇼이 서커스”의 앵콜공연이 오는 7월 23일 드디어 서울에도 펼쳐진다.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서커스라 불리는 러시아 볼쇼이 서커스는 배우 및 스텝들만도 8000여명 이상, 서커스를 펼쳐보이는 동물만도 무려 6600마리에 830개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러시아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서커스단이다.

지난 달에 내한한 러시아 볼쇼이 서커스는 이미 수원, 천안, 동해, 포항, 안동, 전주에서 앵콜 공연을 마치고 현재, 충주와 여수, 서울, 부산 공연을 앞둔 상태. 특히, 7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10회에 이르는 대규모 공연을 펼칠 예정에 있는 서울공연은 부모님과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 등 휴가기간 동안의 가족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과 뭔가 특별하고 색다른 공연을 찾으려는 젊은 커플들에게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질 서울 공연에는 몬테카를로 서커스 페스티벌과 모스크바 서커스 페스티발에서 수상했던 천상의 공중곡예 팀 '세리파노브 팀'과 '러시아의 전통의 기예예술단 '마르스 팀' 그리고 최고의 마상팀 '칸테미로브 팀' 등 세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는 팀들이 출연하여 공중 25m 높이에서 펼치는 우주 유영 수직 공중그네, 공중 뜀틀 묘기 등 쉽게 볼 수 없었던 세계 최고의 기술과 환상적인 묘기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시베리아 곰들의 귀엽고 앙증맞은 쑈와 사자 묘기, 84~85년 연속 몬테카를로 서커스 페스티벌의 그랑프리를 수상한 단원 24명과 말 13마리, 재규어 등이 꾸미는 서커스연극, 강아지 16마리가 선사하는 동물들의 화려한 묘기들은 오랜만에 가족나들이에 나선 관객들에게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러시아 볼쇼이 서커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bolshoi.co.kr)에서는 가족사진을 올리는 사람에게 초대권(1인 4매)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학교 및 기업단체 관객에게는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aiwondigital.com

연락처

02-538-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