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견 건강관리…강아지 임신 중 가장 중요한 영양소

뉴스 제공
펫앤바이오
2012-10-31 09:19
김포--(뉴스와이어)--강아지가 임신 중이거나, 출산 후 수유를 하는 시기에는 칼슘이나 철분이 급격히 감소한다. 사람도 임신을 하면 칼슘, 청분 영양제를 꼭 챙겨먹듯, 임신한 애견의 건강도 챙겨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야 건강한 강아지를 출산하고, 수유 후에도 건강에 무리가 오지 않는다.

그렇다면 강아지에게 칼슘을 어떻게 공급해줄 수 있을까? 칼슘간식, 임신견 전용 사료 등도 시중에 나와 있지만, 실제 함유량을 확인하면 극히 미비한 수준이다. 이 때에는 차라리 항상 먹던 사료를 챙겨주고, 강아지 영양제를 따로 급여해주어 완벽한 영양 공급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뉴트리플러스젠 칼슘은 애완동물의 뼈 건강과 골격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애견용 영양제다. 물론 고양이, 고슴도치, 햄스터 등도 급여가 가능한 반려동물 건강제품이기도 하다. 애완동물은 나이가 들수록 뼈 속의 칼슘이 줄어들고 골밀도가 감소하기 때문에, 애완동물을 기를 때 칼슘은 부족하기 않도록 꼭 챙겨주어야 하는 필수 영양소. 뉴트리플러스젠 칼슘은 애완동물의 튼튼한 뼈와 골격형성을 위한 영양성분을 한번에 공급해줄 수 있다.

강아지가 임신한 시기에 칼슘과 철분을 충분히 공급해주지 못하면 빈혈, 뼈 골절, 동맥경화 등의 질병이 유발될 수 있다. 천연물질이 함유된 뉴트리플러스젠 칼슘을 급여하면 부족한 영양성분을 채워줄 뿐 아니라 출산 후 애완동물에게 올 수 있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뉴트리플러스젠 칼슘에는 애완동물의 빈혈을 예방하는 철분이 강화되었다. 철분은 체내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 주어 애완동물에게도 중요한 영양소이지만 사료나 간식 등으로는 충분한 양을 섭취할 수 없다. 뉴트리플러스젠 칼슘에는 철분이 다량 함유되었을 뿐 아니라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 D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국민 애완견 상근이도 먹는다고 하여 더욱 유명해진 애견 대표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해외 15개국에도 수출하는 대한민국 제품인 만큼 믿고 급여할 수 있다. 아직도 강아지 영양제를 급여하지 않고 있는 애견인이라면, 강아지의 건강을 위해 뉴트리플러스젠을 급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뉴트리플러스젠은 전국 동물병원이나 마트, 애견용품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펫앤바이오 개요
펫앤바이오는 애완동물 건강제품 생산 전문업체이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및 에센자임 오스카겔 등을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nbio.com

연락처

펫앤바이오 담당자
윤영섭 대리
031-988-9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