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영양제 먹고 우리 강아지 각질 사라졌어요

뉴스 제공
펫앤바이오
2012-11-01 08:48
김포--(뉴스와이어)--쌀쌀해진 날씨에 공기도 건조해지면서, 피부 고민이 생기는 것은 사람 뿐만이 아니다. 강아지나 고양이 등 애완동물도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한다. 애견의 피부가 건조해지면 비듬 등 다양한 피부병에 쉽게 걸릴 수 있다.

상근이 영양제로 유명한 뉴트리플러스젠(뉴트리젠) 콜라겐은 바로 이런 반려동물들의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영양제다. 뉴트리플러스젠 콜라겐에는 애완동물의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모두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2~3개월 지속적으로 급여했을 때, 강아지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예방해줄 수 있다.

실제 뉴트리플러스젠의 제조사 펫앤바이오의 홈페이지에는 뉴트리플러스젠 콜라겐을 한달 동안 급여한 후 목욕 후에도 각질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후기가 올라왔다.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콜라겐을 비롯한 천연 성분이 애완동물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피부질환을 예방해준 것. 각질이 잘 일어나는 애완동물에게는 콜라겐을 급여하면 윤택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미니핀, 슈나우저, 치와와 등의 단모종은 피부가 건강하지 못하면 여러 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영양 섭취를 제대로 관리해주어야 한다. 뉴트리젠 콜라겐에는 애완동물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보습효과가 유지될 수 있도록 트레오닌과 천연성분인 캐비어(철갑상어알), 달맞이꽃추출물을 다량 함유했으며, 순수 정제된 고급 피쉬 콜라겐을 사용했다.

벌써부터 이불과 옷에 잔뜩 묻어날 강아지의 각질이 걱정된다면, 미리 뉴트리플러스젠 콜라겐을 급여해 피부 각질을 예방해 보자. 강아지도 간지럽지 않아 편안해하며, 사람과 함께 지내기에도 더욱 좋을 것이다.

펫앤바이오 개요
펫앤바이오는 애완동물 건강제품 생산 전문업체이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및 에센자임 오스카겔 등을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nbio.com

연락처

펫앤바이오
윤영섭 대리
031-988-9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