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에서 사사미 간식 주문하면, 소시지와 캔이 덤으로”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1-01 09:06
서울--(뉴스와이어)--강아지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인 사사미는 고기나 생선, 고구마 등을 말려 만든 영양 간식이다. 특히 대용량 사사미의 경우 집에 두고 급여하기 편하고, 조금씩 나눠 사는 것 보다 가격이 저렴해 애견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는 이런 애견인들을 위해 사사미 간식 구매 시 강아지용 소세지나 고기 캔을 덤으로 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오도그에서 스위트키스 혼합 사사미, 고구마 사사미, 어포 사사미 져키, 오리 사사미 져키, 숯불 사사미, 치즈 사사미, 닭갈비 사사미 등을 구매하면 무조건 애견 소세지 5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두 개를 구입할 경우에는 소세지와 함께 닭가슴살 캔도 받아볼 수 있다 3개를 구매하면 소세지 5개와 캔을 2개 등정한다. 최대 5천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다. 수많은 오도그 고객들이 “이번 기회에 우리 강아지가 좋아하는 고구마 사사미, 닭갈비 사사미를 잔뜩 구매해 두어야겠다”며 좋아했다. 저렴한 가격에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받을 기회이기 때문이다.

단 한 개만 구매해도 소세지를 공짜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 간식을 구매할 계획이 있던 사람이라면 이번 오도그의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오프라인에서 비싸게 판매중인 사사미 간식을 오도그에서는 5천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이 품절될 경우 종료되기 때문에, 원하는 사사미를 잔뜩 구매할 예정이라면 빨리 오도그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강아지마다 좋아하는 간식이 달라 원하는 사사미를 못 사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애견 간식, 강아지 사료 할인 이벤트가 오도그에서 진행중이니, 더 많은 정보는 오도그 홈페이지(http://ohdog.co.kr)에서 확인해 보자.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