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 애견하우스 방석 1차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1-01 15:40
서울--(뉴스와이어)--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강아지들에게도 푹신한 침대나 집이 필요해졌다. 애견을 키우는 집이라면 애견 방석(하우스 겸용)은 꼭 필요한 아이템. 게다가 자주 빨아주어야 냄새가 나지 않고 질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두세개씩 구입해 두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강아지 방석은 크기에 따라 3~4만원에 달하기도 하고, 저렴한 방석은 푹신함이 덜해 마음껏 구입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손재주가 좋은 사람들은 직접 천과 솜을 준비해 강아지 방석을 만들기도 한다.

예쁘고 푹신한 강아지 방석을 가지고 싶어하던 고객들에게, 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애견 하우스방석 무료 체험단 모집을 선보였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꼭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아도 활동하는 카페를 적어 내면 된다.

오도그 애견방석 체험단에 당첨된 사람은 무료로 3만원 상당의 강아지 하우스방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간단한 후기를 블로그와 카페에 게시해주면 된다. 오도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이번 오도그 1차 체험단 모집은 11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상품은 21일 이후부터 받아 11월 말까지만 후기를 남겨주면 된다. 또한 체험단 회원에게는 모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오도그 포인트를 5000점이나 제공한다.

공짜로 애견 방석도 얻고, 5000원어치의 간식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기회. 이번 오도그 1차 체험단 모집에 꼭 도전해보자. 자세한 사항 및 체험단 신청은 오도그 홈페이지(www.ohdog.co.kr)에서 간단하게 가능하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차유석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