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회계연도 2012년도 2분기 및 지난 6개월 간 실적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자인 BT(www.bt.com, 한국 대표이사: 이태규)는 회계연도 2012년 2분기 및 9월 30까지의 지난 6개월 간 실적을 오늘 발표했다.[표1]

CEO 이안 리빙스턴(Ian Livingston)은 오늘 발표한 실적에 대해, "어려운 경제상황과 여러 규제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BT의 수익 성장세는 지속되었으며, 이와 같은 긍정적인 실적은 BT가 미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BT는 예정보다 2년 정도 앞선 2014년 영국 내 가구 및 건물의 3분의 2에 달하는 곳에 파이버(Fibre)케이블을 설치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1천명 이상의 엔지니어를 고용할 예정이다”라고 언급하며,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BT그룹 개요
BT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업무로는 네트웍 IT 서비스, 다양한 범위의 통신 서비스, 고부가가치 초고속 인터넷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통합 유무선 제품과 서비스 등이 있다. BT의 4대 사업군에는 BT 글로벌 서비스 (BT Global Services), 오픈 리치 (Openreach), BT 리테일 (BT Retail), BT 홀세일 (BT Wholesale) 등이다. 브리티시 텔레콤은 BT 그룹의 순자회사이며, BT 그룹의 모든 사업과 자산에 관여되고 있다. BT 그룹은 런던, 뉴욕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연락처

BT 홍보대행
브라이먼
이숙진 A.E.
02-2084-92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