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 월동가전 준비 서두르세요

뉴스 제공
로얄&컴퍼니
2012-11-14 09:37
서울--(뉴스와이어)--가을이 짧아진 데다, 최근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철 월동가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특히 올 겨울은 지난해보다 강한 한파가 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추워진 날씨에 당황하지 말고, 미리 준비한 월동가전으로 든든한 겨울을 맞이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연속온수 기능은 물론, 편리함까지 갖춘 로얄&컴퍼니의 ‘HD(Hidden Display)’ 비데

겨울철, 추워진 날씨로 인해 화장실 사용이 꺼려지는 가운데,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 TOTO, 대표 박종욱)가 최근 ‘HD(Hidden Display)’ 비데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D’비데는 연속온수 기능을 적용해 몇 분을 사용해도 초기설정 온수온도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 최대 40도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존 비데의 조작패널들이 버튼식인데 비해 최근 우리에게 익숙한 터치식 방식을 채택해 사용에 편리함은 물론, 3단계 절전 시스템을 적용해 대기전력을 최소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쾌적한 실내공기 책임지는 쿠쿠홈시스, ‘공기청정 자연가습기’

겨울철 필수가전인 가습기는 최근 친환경적인 원리로 공기청정과 가습기의 역할을 함께하는 자연기화식 가습기가 각광받고 있다. 쿠쿠홈시스의 ‘공기청정 자연가습기’은 공기청정기의 역할을 더하고 쿠쿠만의 3단 항균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청정과 항균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3단 항균 시스템은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항바이러스 필터, 수조 속의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볼, 항균수지로 코팅한 회전디스크로 세균번식을 억제해 걸러지지 않은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항균 디스크의 적용를 일컫는 것으로 특히, 항균 디스크는 업계 최대인 54장의 디스크를 적용해 항균 효과를 더욱 높였다.

손난로와 스마트폰 충전 기능을 동시에 ‘아이리버’ 포켓히터

겨울철은 손만 따뜻해져도 한결 추위를 이길 수 있다. 특히 요즘 갑자기 온도가 내려가면서, 아이리버가 선보인 충전용 손난로, ‘포켓히터(IPH-10)’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포켓히터는 조약돌을 연상케 하는 손난로로, 크기가 작아 이름처럼 주머니에 넣거나 들고 다니기에 간편하고 무엇보다 휴대폰 충전기를 사용해 충전이 가능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은 단순히 난로 기능에 머무르지 않고, 따로 젠더를 구입 시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해 특히 젊은층 사이에 인기가 높다.

로얄&컴퍼니 마케팅 팀 이정화 과장은 "아무래도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일반적인 가전 제품보다는 온열 및 가습 기능을 겸비한 가전 선호가 당연하다” 며 “단순히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을 넘어, 각 업계마다 절전, 항균 등 부가적인 기능을 접목시킨 제품 개발에 관심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로얄&컴퍼니 개요
로얄&컴퍼니 주식회사(www.iroyal.kr, 대표이사 박종욱)는 1970년 창립 이래 40여 년간 물과 관련된 생활문화산업이라는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제품 전문기업이다. 1970년 로얄금속기업사로 출발, 1980년에 일본 동도기기(TOTO)와 합작을 맺고, 2004년에 로얄토토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다시 2009년 로얄&컴퍼니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다. 2004년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해에는 1000억원 고지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최유경 대리
02-566-9109
조아라 AE
02-566-9189